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유료 멤버십 시그니처 3종 출시

2017. 9. 13.

본문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최고의 럭셔리 호텔을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유료 멤버십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3종을 출시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멤버십은 혜택 및 바우처 구성에 따라 시그니처 레드, 퍼플, 골드 등 세 가지 멤버십이 발급되는데요. 오늘 파라다이스 블로그에서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멤버십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멤버십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회비 대비 특급호텔에서의 최상급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종류별로 객실 15~30% 상시 할인을 비롯 레스토랑&바 최대 33% 할인, 포인트 추가 적립, 레저 시설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외에도 멤버십 카드 안에 전자쿠폰 형태로 푸짐한 바우처도 담겨 있어 호텔 서비스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식음형 멤버십 '시그니처 레드'



‘시그니처 레드’는 연회비 45만 원으로 파라다이스시티 내 다양한 F&B 시설 및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제도인데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는 물론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 등 다양한 호텔 내 레스토랑&바를 최대 33%까지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다섯 곳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10만원, 5만원 F&B 금액권이 각 3매씩 주어지며 수영장 시설 무료 이용권도 제공 된다고 하네요! 평소 음식 메뉴에 예민하시거나, 먹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시그니처 레드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객실형 멤버십 '시그니처 퍼플'


‘시그니처 퍼플’은 연회비 45만 원으로 결제 시 적립 포인트의 최대 50%까지 추가 적립되는 혜택이 눈에 띄는 멤버십인데요. 디럭스 객실 숙박권, 객실 업그레이드 이용권 각 1매씩 주어짐과 동시에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이용권과 사우나, 수영장 이용권이 제공되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다양한 혜택을 완벽히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이기도 합니다. 호텔을 자주 이용하시거나, 포인트 적립 혜택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시그니처 퍼플을 추천드립니다. 




혼합형 멤버십 '시그니처 골드'




‘시그니처 골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모던하고 세련된 객실과 다채로운 식음 및 편의시설 할인 혜택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연간 회원 멤버십입니다. 연회비 120만 원에 객실 주중 30% 및 주말 15% 상시 할인, 레스토랑 및 바 최대 33%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게다가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1박 숙박권 및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객실 숙박 50% 할인권 3매, 객실 업그레이드 및 트로피컬 카바나, 사우나, 수영장 이용권 등이 총 망라되어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적인 멤버십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및 바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금액권 3매와 5만원 금액권 2매가 주어져 진정한 럭셔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숙박, 휴식, 레저 올인원(All-in-one) 멤버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호텔, 숙박, 다양한 부대시설을 모두 경험해보고 싶다면 시그니처 골드 멤버십을 추천드립니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3종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는데요. 볼거리도, 먹거리도 풍부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이제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멤버십으로 최상급 호텔 서비스를 실속있게 즐겨보세요^^ 



 +info. PARADISE SIGNATURE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가입 및 상담 관련 문의 1833-8330

홈페이지 안내 바로가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