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궁극의 휴식처 골프장이 좋은 호텔 BEST 5

2017. 9. 20.

본문

 

골프의 묘미는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아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환상적인 풍경 속에서 골프를 치다 보면 스트레스도 어느새 사라지고 말죠. 거기에 시설 좋은 방에서 쉴 수 있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인데요. 그래서 오늘 파라다이스 블로그에서는 골프장이 좋은 호텔 베스트 5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우스 케이프 오너스 클럽(SOUTH CAPE OWNERS CLUB)



천국은 상상보다 가까운 곳에 있다.는 말은 사우스 케이프를 두고 하는 말일 것 같은데요. 남해 바다의 리아스식 해안을 끼고 조성된 사우스 케이프 오너스 클럽은 지난해 세계 100대 골프 코스로 한국에서 유일하게 100위 안에 선정되었습니다. 사우스 케이프 오너스 클럽은 거의 모든 홀에서 바다의 정취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유일한 곳인데요. 이러한 환상적인 풍경과 부드러운 파도가 떠오르는 모던한 곡선이 더해진 건축의 외관은 서로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밤이 다가올수록 더욱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info. 사우스 케이프 오너스 클럽(SOUTH CAPE OWNERS CLUB)

주소 : 경남 남해군 창선면 흥선로 1545

전화번호 : 1644-0280

영업시간 : 첫 티업 06:30 마지막 티업 13:30

홈페이지 바로가기




파인 비치 골프 링크스(PINE BEACH GOLF LINKS)



땅끝 전라남도 해남에 자리잡은 파인 비치 골프 링크스는 황홀한 풍광과 골프의 묘미를 선사해주는 곳인데요. 바다를 그대로 품에 안고 있어 자연과의 정면대결을 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비치 코스 6번홀에서는 휘몰아치는 바다 바람으로 더욱 극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파인 피치 골프 링크스에서는 단 한 번의 플레이로 절대 만족할 수 없을 것 같네요^^



 +info. 파인 비치 골프 링크스(PINE BEACH GOLF LINKS)

주소 : 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시아로 224

전화번호 : 061-530-7700

영업시간 : 첫 티업 06:00 마지막 티업 14:00

홈페이지 바로가기 




델 피노 골프&리조트(DEL PINO GOLF&RESORT)



델 피노 골프&리조트에서 즐기는 플레이는 한 폭의 그림과 같은데요. 스페인어로 ‘소나무’를 뜻하는 델 피노는 설악산 울산바위 밑에 키 큰 소나무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델피노는 오션 코스 9홀과 마운 틴코스 9홀로 이뤄져 있어 바다는 바다대로, 산은 산대로 자연의 프레임 속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곳입니다. 오션 코스 1번 홀에서 감상하는 해돋이와 마운틴 코스의 병풍처럼 펼쳐진 울산 바위의 풍경이 일품입니다. 자연을 극적으로 살린 델 피노에서의 라운딩은 다이나믹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info. 델 피노 골프&리조트(DEL PINO GOLF&RESORT)

주소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전화번호 : 033-639-8401

영업시간 : 첫 티업 06:53 마지막 티업 14:23

홈페이지 바로가기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HILTON NAMHAE GOLF&SPA RESORT)


 

바람을 따라 요동치는 파도에서 영감을 얻어 설계된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작은 섬들과 짙푸른 산에 둘러싸여 있어 현대적인 외관이 더욱 돋보이는 곳입니다. 연평균 약 14도인 온화한 해양성 기후로 사계절 내내 야외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골퍼들에게 가장 매력적인데요. 바다를 조망하는 11개의 코스와 바다에 접해 있는 7개의 코스 중 4개의 코스는 바다를 가로질서 샷을 할 수 있어 드넓은 바다와 푸르른 산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info.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HILTON NAMHAE GOLF&SPA RESORT)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 1179번길 40-109

전화번호 : 055-860-0100

영업시간 : 첫 티업 06:30 마지막 티업 14:10

홈페이지 바로가기




골든 베이 골프&리조트(GOLDEN BAY GOLF&RESORT)



골든 베이 골프&리조트는 마치 이탈리아 시골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 석재와 목재 등 자연 소재를 사용하는 투스카니 지역의 양식을 적용해 자연미를 극대화 하고 아늑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살렸습니다. 또한 바다와 산, 계곡이 함께 어우러진 지형적 특징을 최대한 살린 것도 특징인데요. 스코어 관리가 까다로운 오션 코스, 거리 부담이 만만치 않고 그린도 쉽지 않은 밸리 코스, 플레이 전략이 필요한 마운틴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nfo. 골든 베이 골프&리조트(GOLDEN BAY GOLF&RESORT)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근흥면 정죽리 386-1

전화번호 : 041-671-8000

영업시간: 첫 티업 06:43 마지막 티업 14:!2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