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예비 마케터의 꿈에 날개를 달다!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제 2기 모집!

2017. 8. 22.

본문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복합리조트 산업과 마케팅을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진행된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智慧百乐达人)’ 1기가 4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2기 모집을 위해 현재 열심히 준비 중입니다. 마케터를 꿈꾸는 중국인 유학생이라면, 다양한 특전과 교육 기회가 주어지는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2기에 도전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예비 마케터를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智慧乐达人)'


파라다이스시티의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智慧百乐达人)’은 재한 중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광 마케팅 실습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직 종사자로부터 듣는 복합리조트 마케팅 전략과 풍부한 마케팅 사례, 콘텐츠 기획 전략 등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이 진행되며, 학생들이 교육 내용을 활용하여 직접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까지 진행됩니다. 강의부터 실습까지 한 프로그램을 통해 체험할 수 있으니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이 바라던 ‘워너비 대외활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미리 보기!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智慧百乐达人)’ 2기 모집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과연 어떤 활동들로 프로그램이 이루어지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충족시켜드리고자 앞서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1기들의 활동을 살짝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열한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12명의 학생들을 위한 첫 세미나는 ‘중국 온라인 마케팅 채널 및 콘텐츠 전략’, 그리고 ‘마케팅과 복합 리조트의 이해’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세미나는 유명 패션잡지 쎄시의 중국판인 쎄시 차이나(Ceci China) 편집장님의 연사로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각광받는 온라인 마케팅 분야를 패션 잡지 편집장님의 시각에서 들을 수 있어, 실무와 최근 트렌드를 한 눈에 알 수 있었지요.  1차 교육 세미나가 끝난 뒤, 학생들은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시숙 기회를 통해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를 마음껏 체험하였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를 제대로 즐긴 학생들은 다음날 ‘인천 영종도에서의 하루’라는 콘셉트로 여행 후기 미션을 수행했는데요. 영종도와 파라다이스시티의 매력에 푹 빠진 학생들은 그 마음을 후기에 가득 담아냈지요. ‘워 아이 니, 파라다이스시티!”


 

1차 교육 세미나가 유익한 교육부터 재미까지 다 담았다면, 2차, 3차 세미나의 경우 실무에 더욱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었는데요. 2차 교육 세미나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마케팅 담당자에게 직접 듣는 ‘파라다이스시티 마케팅 케이스’였습니다. 실제 운영되고 있는 리조트의 마케팅 케이스를 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기회는 학생들에게 흔치 않아서 그 열기가 대단했지요. 또, 3차 교육 세미나에선 마케팅 공모전 전문가에게 ‘마케팅 아이디어 전략과 제안 기법’에 대해 배웠는데요. 나중에 마케터가 되었을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내용이라, 학생들은 필기 삼매경에 빠졌었지요.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웠으니 이제 직접 체득해봐야겠죠? 모든 교육이 끝난 후, 학생들이 직접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제안하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이 진행되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중국 온•오프라인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이 공모전 주제였습니다. 톡톡 튀는 학생들의 아이디어 중 1등에 당선된 팀에게는 한국 왕복 항공권과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으로 구성된 ‘부모님 여행 초대권’ 특전이 주어졌는데요. 멀리 떨어져있기에 서로가 언제나 그리웠던 유학생들에겐 부모님과 다시없을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더욱 뜻깊고 감동적인 선물이었습니다. 




'지혜파라달인(智慧乐达人)', 당신도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국내에서도 관광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커지면서 해당 분야에 종사하기 위해 일찍부터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찾는 학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은 현직 종사자 및 전문가들과 함께 양질의 교육과 실무를 경험할 수 있어, 예비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교육의 토털 패키지(Total Package)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양한 특전과 좋은 동료들까지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추억도 쌓고 배움도 쌓고 싶은 유학생이라면 이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2기는 곧 모집이 시작될 예정이니, 재능 넘치는 예비 마케터들의 많은 도전을 기다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