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명동 거리에서 만나는 맛의 신세계

2017. 5. 22.

본문


명동 거리는 쇼핑이 아니라도, 미식을 위해 꼭 방문해야 할 코스로 급부상 중입니다. 떡볶이와 어묵처럼 간단한 메뉴만 가능하다 여겨지던 길거리 음식에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데요! 


애피타이저부터 식사, 디저트 모두 해결 가능하고 한국의 전통 간식도 다채로운 명동 스트리트의 레스토랑을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1. 빅플

 


빅플은 크림과 아이스크림을 곁들어 먹는 와플로 이름처럼 크고 두껍습니다. 와플 사이를 채운 생크림과 아이스크림도 폭신폭신 두툼하니 하나 사서 둘이 반씩 나눠먹기에 좋은 양입니다. 





 +info. 빅플

가격 : 토핑에 따라 3,000원~5,000원




2. 회오리 감자



명동에 놀러 온 사람들 중에 안 먹어 본 사람이 없다는 회오리 감자! 

통감자를 회오리 모양으로 칼집을 내어 바삭하게 튀긴 후 고소하고 짭짤한 치즈 시즈닝이나 어니언 시즈닝을 더해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합니다. 신메뉴인 회오리 소시지는 감자의 가운데에 소시지를 함께 꽂아 튀긴 것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info. 회오리 감자

가격 : 회오리 감자 3,000원 회오리 소시지 3,000원




3. 야채 잡채 / 고기 잡채

 


명동의 다양한 국적의 음식들 중에서도 긴 줄을 자랑하는 한식 포장마차에서 야채 잡채와 고기 잡채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에 다양한 고명들과 함께 어우러진 따뜻한 잡채를 컵에 담아 판매합니다. 메뉴는 고기가 잔뜩 올라간 고기 잡채와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야채 잡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info. 야채 잡채 / 고기 잡채

가격 : 야채잡채 3,000원 / 고기잡채 4,000원




4. 명동 달인 수제 어묵

 


고소한 어묵을 각종 재료와 함께 돌돌 말아 튀긴 길거리 음식의 원조 핫바입니다. 다른 메뉴들에 비해 평범해 보이지만 긴 세월 이어온 그 맛은 명불허전인데요! 한국을 찾을 때마다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야채 맛 핫바부터 깻잎, 고추, 치즈 맛 등 다양한 재료가 더해진 핫바를 골라 먹을 수 있는데요. 한국 유명 방송에 출연한 달인이 직접 뜨거운 기름에 핫바를 튀겨 줍니다. 



 +info. 명동 달인 수제 어묵

가격 : 핫바 3,000원 / 소시지•모듬 4,000원




5. 牛排 스테이크

 


길 위의 쇠고기 스테이크 집입니다! 뜨겁게 달궈진 철판 위로 주문과 동시에 쇠고기를 올려 굽는데요. 특제 소스가 뿌려진 스테이크와 아삭한 숙주까지 곁들여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입 안 가득 육즙이 퍼져 맛에 한번, 가격대비 높은 질에 또 놀란다고 합니다. 하루 150인분을 선착순 판매할 정도로 인기라고 하네요.^^



 +info. 牛排 스테이크

가격 : 7,000원




6. 명동 양배추 오믈렛

 


명동 양배추 오믈렛은 동그란 반죽 위에 치즈를 살짝 뿌리고 양배추를 한 주먹 풍성하게 올려 삼겹살까지 보탭니다. 반으로 접어 익힌 오믈렛 위에 소스를 바르고 예쁜 계란 프라이를 얹고 가다랑어 포를 듬뿍 뿌리면 완성인데요! 만드는 과정도 재미있고 고소한 냄새와 예쁜 비주얼에 맛도 일품입니다. 





 +info. 명동 양배추 오믈렛

가격 : 5,000원 





7. 꼬리치는 랍스터 구이

 


길거리에서 랍스터를 먹는 상상을 해본 적 없었다면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실물로 마주하니 스팀으로 찐 랍스터를 직화로 한 번 더 굽고, 그 위에 치즈를 듬뿍 올려 녹여 내 카메라 셔터를 누르게 만드는 비주얼인데요.  통통하고 탱클한 속살 맛 그대로 담백하게 즐기는 오리지널과, 새콤달콤 칠리소스를 곁들이는 두 가지 맛을 제공합니다.



 +info. 꼬리치는 랍스터 구이

가격 : L 2만원 / M 1만5000원 / S 1만원



8. 과일나라 수제모찌

 



큼직한 딸기 한 알을 달콤하게 졸인 팥으로 감싼 다음 다시 한번 찹쌀떡으로 옷을 입힌 ‘딸기 모찌’를 판매합니다.  새콤달콤 부드럽고 쫀득한 세 가지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디저트인데요. 딸기 찹쌀떡을 만드는 신기한 과정도 눈앞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info.  과일나라 수제모찌

가격 : 2,500원 




9. 수제 명동 석류 生주스 JUICE

 


신선한 석류를 눈앞에서 직접 생으로 짜서 과즙을 만들어줍니다.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100% 석류 과즙은 새콤달콤하고 쌉싸름해 왠지 건강해 지는 느낌입니다. 석류는 피부 미용, 건강에도 좋아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끈다고 합니다.



 +info. 수제 명동 석류 生주스 JUICE

가격 : 4,000원 



10. 마법의 크레페

 


프랑스의 대표 간식인 크레페의 한국 버전입니다. 묘기를 부리듯 얇은 크레페 반죽을 구워 일명 악마의 잼이라는 누텔라를 바르고 바나나와 시리얼을 토핑으로 얹어 말아주면 완성입니다. ^^ 




 +info. 마법의 크레페

가격 : 4,000원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