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새로운 출발을 위한 리프레시, 2월 호텔 할인 정보

2015. 1. 29.

본문

벌써 2015년 1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른데요. 연도가 바뀌고 열심히 달려온 분들이 리프레시 하기 위해 짧게 다녀올 수 있는 단기 여행을 많이들 계획 하실 텐데요. 보다 편하고 다양하게 준비하실 수 있게 서울, 부산, 제주 각 지역 호텔의 2월 할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가족과 함께 쉬고 즐길 수 있는 ‘FAMILY WINTER SPA’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온 가족이 따뜻한 겨울 스파에 몸을 담그며 추억을 남기는 것만큼 힐링 되는 것이 없을 것 같은데요.^^




차가워진 몸을 녹일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오션 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탁 트인 하늘과 바다를 풍경 삼아 따뜻한 물에 몸을 맡기면 쌓였던 피로가 눈 녹듯 사라질 것 같습니다.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테마 스파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엄마와 아빠를 위한 히말라야 소금, 홍삼, 쑥 스파가 지친 몸을 맑게 깨워주고, 아이들을 위한 달콤한 초콜릿 향이 나는 스파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심어줍니다.




실내에도 다양한 활동이 있는데요. 요일마다 다르게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하바 키즈 라운지’가 운영 중입니다.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레고 놀이’, 화요일에는 ‘뿌꾸와 생각 놀이’, 수요일과 금요일에는 ‘하바 교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다이나믹한 활동을 원하신다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에서 실제 같은 그래픽 게임은 어떠세요? 전국 최대의 실내 규모에 마련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최신 게임들로 새 단장을 마쳤답니다.

이 외에도 어른과 아이, 한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실내 체험 놀이와 부산 투어 프로그램 ‘레오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오 액티비티’는 클레이 아트로 눈 만들기, 새해 소망을 담은 연 날리기,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왕 찾기, 설날맞이 민속놀이 한마당 등의 실내 체험 놀이와 국제시장, 황령산, 야시장, 야경 투어를 할 수 있는 야외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마음 편히 가족들과 놀고 나면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질 것 같은데요. 가족과 같이 준비하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의 새로운 출발, 준비되셨나요?^^

 

+ Info. FAMILY WINTER SPA.

오션스파 씨메르+윈터 오션풀+하바 키즈 라운지+플레이스테이션존 성인&어린이 무료 입장.

(1박 1회에 한함).

2월 28일 까지.

210,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2월19일: 금요일 요금 적용 / 2월20일: 토요일 요금 적용.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https://www.busanparadisehotel.co.kr 참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페이스북

 

휴양과 문화생활을 동시에 책임지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두 가지의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서울 도심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프리미엄 영화관 메가박스 부티크 M관이나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이용할 수 있는 컴포트 윈터 패키지, 그리고 여기에 고급 레스토랑까지 즐길 수 있는 고메 윈터 패키지 인데요. 멀리 나가지 않고도 서울 안에서 충분히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메가박스 부티크 M관 @메가박스


@코엑스 아쿠아리움

 

호텔 내부와 연결된 프리미엄 상영관에서의 영화나 다양하고 신비로운 해양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리움 중 한 가지를 택하는 것도 행복한 고민입니다. 또 하나의 행복한 고민이 따르는데요. 뷔페부터 프랑스, 일본 요리까지 특화된 레스토랑 중 한 곳을 택하여 셰프의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 Info. CHOICE 1 Gourmet Winter Package.

그랜드 키친(아침) 2인 뷔페/테이블34(점심 또는 저녁)/하코네(점심 또는 저녁)2인 코스메뉴 중 선택.

메가박스 부티크 M관 영화 관람권 2매/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중 선택.

295,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날짜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 확인 필수.

CHOICE 2 Comfort Winter Package.

클럽 층에 한하여 모로칸 오일 1SET 제공.

메가박스 부티크 M관 영화 관람권 2매/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중 선택.

225,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3월 1일 까지.

문의: 02-559-7777.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https://www.grandicparnas.com:444/kor/index.do 참조.

 



@제주 신라호텔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따뜻한 차로 맞이하는 제주 신라호텔의 ‘All That Winter’ 패키지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리프레시 할 수 있습니다. 한라산 눈꽃 트레킹과 전문 스노우 슈즈를 신고 눈길을 걷는 스노우슈잉, 딸기 따기, 감귤 따기, 패밀리 트레킹 등 겨울 레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안전한 레저 프로그램을 위해 특별히 선발된 레저 전문 직원과 함께 하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레저 활동 후 출출한 배를 달래줄 디너 뷔페는 오픈 라이브 키친으로 운영되어 모든 요리를 즉석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깊은 밤, 하루를 마무리 하기 위한 와인 파티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와인업계의 전설적인 인물인 로버트 파커가 평가한 점수, 로버트 파커 포인트(RP) 90점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 Info. All That Winter Package.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조식 2인+레저 프로그램 2인+와인 파티 2인 제공.

더 파크뷰 디너 뷔페는 2박 고객 대상에 한해 2인 1회 제공.

2월 22일 ~ 2월 28일.

일,월,화요일: 400,000원/수,목요일: 370,000원/금.토요일: 460,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디너 뷔페는 2박 고객 대상으로 2인 1회 제공.

문의: 1588-1142.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75.

http://www.shilla.net/jeju/index.do?lang=ko 참조.

 

 

이상 2월까지 진행되는 각 지역 호텔의 특별 패키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생각을 정리하고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며 리프레시 하기에 딱 맞춤인 패키지들인 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나만의 힐링 여행, 가족∙친구∙연인.. 여러분은 누구와 함께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