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행복,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 프로그램!

2017. 5. 2.

본문


지난 4월 20일,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화려한 오프닝 세레모니와 함께 관광업계의 새로운 챕터를 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아주고 계신데요. 오늘은 가정의 달이자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맞이하여 가족 단위 고객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프로그램과 이를 한껏 누릴 수 있는 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5월 어린이날 연휴 계획을 아직 세우지 못한 부모님이시라면, 여기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키즈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에 주목하세요! 우리 아이들에게 잊지못할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의 천국,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에는 고객분들의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더 즐겁게 만들어 드리기 위한 스태프들이 있는데요. 바로 LEO(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 입니다. LEO들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외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전문 스태프들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는 고객분들의 여정에 훌륭한 가이드가 되어 드립니다. 5월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의LEO는 Kids Craft, Kids Activity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님들이라면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년에 단 한 번뿐인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한 즐거움, Paradise Kids Kingdom!

‘Paradise Kids Kingdom’은 어린이날을 맞아 4월 29일에서 5월 6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만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인데요. 나만의 여권을 만들어볼 수 있는 Kid Craft 프로그램부터 간단한 스트레칭, 상상력을 키워주는 빌리보 게임, 신나는 파라슈트 놀이, 키즈 볼링 등 다양한 신체활동으로 구성된 kid activity프로그램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하였습니다. 

90분 동안 아이들은 가족이나 친구들과 어울리기도 하고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상상만 해도 아이들의 즐거운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지 않나요? 

매일 3회씩, 회당 단 8명만 참가 가능한 한정 프로그램이니만큼 서둘러 예약하셔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주시기 바랍니다! (1회차 10:00~11:30 / 2회차 14:00~15:30 / 3회차 16:30~18:00, 요금 : 15,000원)

 

내가 만드는 여권 BOOK


연휴가 끝나도 끝나지 않는 즐거움의 연속!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 프로그램은 어린이날 연휴가 끝나더라도 계속됩니다. 5월 7일부터 6월 22일까지 매일매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키즈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키즈 프로그램에서 아이들의 잠재력을 발굴해보는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Kids Craft _ 1. 내가 만드는 여권 BOOK

가보고 싶은 나라의 사진 및 국기 등을 스크랩하고 직접 다녀온 여행 사진 등을 붙여가며 나만의 여권을 만드는 프로그램. 세계 여러 나라에 대해 공부하면서 호기심과 진취성을 키우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내가 만드는 여권 BOOK’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시각을 넓혀주세요! 

* 매주 월, 수, 금요일 / 10:00 ~ 11:00 / 회당 8명 한정 / 요금 : 15,000원


Kids Craft _ 2. 꿀벌가방 만들기

여러 가지 색깔의 부직포를 오리고 붙여서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로 특별한 꿀벌 가방을 만드는 프로그램. 아이들의 EQ, 창의력, 상상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스스로 만든 꿀벌 가방은 프로그램을 마친 후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다고 하니, 아이들에겐 오래오래 간직할 추억이 되지 않을까요?

* 매주 화, 목, 토, 일요일 / 10:00 ~ 11:00 / 회당 8명 한정 / 요금 : 15,000원


Kids Activity _ 1. 키즈 액티비티

키즈존과 텐핀스에서 스트레칭, 빌리보 게임, 파라슈트 게임, 키즈 볼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신체활동들로 준비했습니다. LEO와 함께여서 더 즐거운 시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경험해보세요!.

* 매일 / 16:00 ~ 17:30 / 회당 8명 한정 / 요금 : 15,000원



키즈 프로그램과 함께하면 즐거움이 배가 되는 프로모션, Play more with Paradise!

키즈 프로그램과 더불어 아이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로모션, 바로 ‘Play More with Paradise!’입니다. 4인 가족(성인 2명, 어린이 2명)을 기준으로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아이는 물론 부모님도 좋아할 혜택들로 가득 채워 준비했습니다. 

 

혜택1. 가족들과의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 이용

혜택2.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조안베어’ 인형 제공

혜택3. 수영장, 키즈존, 텐핀스, 소니플레이스테이션존, 피트니스 클럽 이용  

혜택4. 온더플레이트 조식뷔페 이용


다채로운 혜택이 가득한 ‘Play more with Paradise’ 프로모션은 앞서 소개해드린 키즈 프로그램과 함께 예약하시면 가족들과 행복한 연휴를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인 듯합니다. 아이들의 웃음꽃이 피어날 엔터테인먼트의 천국,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을 우리 아이들에게 선물해보세요!



어린 시절 부모님과 함께한 여행은 아이들의 가슴속에 평생 따뜻한 추억으로 남습니다. 여행을 통해 한 가족은 서로 몰랐던 모습을 발견하면서 더 가깝고 소중한 존재가 되어가지요. 다시 오지 않을 2017년 5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온 가족이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