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2015년, 나의 신년 1월의 운세는?

2015. 1. 9.

본문

아이들이 한 해가 밝았습니다. 2015년 을미년, 여러분의 미래를 점쳐드립니다. 기대 반, 재미 반으로 보는 나의미래는 어떨까요? 아래 소개해 드리는 별자리에 따른 1월의 운세로 한 해의 첫 달을 완벽하게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물병자리 01/20 ~ 02/18


당신의 주체적인 적극성이 요구되는 한 달입니다. 긍정적인 의욕을 가지고 매사에 임할 수 있다면 이루어 내지 못할 일은 없습니다. 혼자 설 수 있다는 확고한 자신감과 독립심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일을 밀고 나가십시오. 또한 당신의 수고와 노력이 뜻밖의 도움을 불러 올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02/19 ~ 03/20

 

다소 어려움을 겪겠지만 뜻밖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운수입니다. 평소 사심 없이 이웃을 대하는 선한 마음이 이번 달, 좋은 결과를 맺는데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선행일지라고 운명은 그것을 간과하지 않는답니다. 훗날 반드시 그에 대한 상을 내려 줄 것입니다.

 

 





양자리 03/21 ~ 04/19

 

똑같은 일이 끊임없이 되풀이됩니다. 더구나 어쩔 수 없는 일이니 만큼 몹시 피로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당장은 지루하고 싫더라도 최선을 다할 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아무리 위대한 일도 하찮은 부분을 무시하고는 이루어질 수 없는 법이니까요. 훗날, 든든한 기반이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04/20 ~ 05/20

 

겉보기에 평탄하고 안락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그러다 보면 우려하는 대로 현실에 안주하는 성향을 띠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인간은 편안한 상태에 안주하려 하기 마련이니까요. 그러나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그 안일함입니다. 머지않아 곤란한 일이 찾아들 기미가 엿보이는군요.

 

 



 


쌍둥이자리 05/21 ~ 06/21

 

겉으로는 조용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물론 보통 때의 일상보다야 다소 여유가 있는 시간이 주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마냥 유유자적한 시간으로 흘려 보내기에는 매우 아까운 시간이며 기회입니다. 모처럼의 차분하고 적요한 환경 속에서 생각과 뜻을 새롭게 정립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게자리 06/22 ~ 07/22

 

뒤늦게 나무가 꽃을 피우는 형상입니다. 보통의 경우보다 다소 힘들게 일이 성취되는 운수이니 뜻한 바를 끝까지 밀고 나갈 수 있는 당신의 굳은 의지가 요구되는 한 달입니다. 초기의 상황에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자신의 역할에 충실 하십시오. 늦게야 좋은 소식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07/23 ~ 08/22

 

성공의 운이 비추는 한 달입니다. 당신을 알아주고 인정해 주는 기회나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수고와 노력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원래 사람은 자신을 인정해 주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기 마련이니까요. 더욱 확고한 신념과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임하십시오.

 

 






처녀자리 08/23 ~ 09/22

 

일적인 면에 많은 것을 몰두하여야만 합니다. 재정적인 이득이 생기고 당신의 또 다른 하나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관심사가 많아지는 시기라는 것입니다.


 

 

 

 

 

 


천칭자리 09/24 ~ 10/22

 

회사 내에서 혹은 학교에서 에너지를 집중하게 됩니다. 여유를 부리면서 사회활동을 한다면 당신은 눈앞에 마음에 드는 것들을 놓칠 것만 같아서 무리수를 띄우게 되고 그로 인해 인정은 받겠지만 도리어 대인관계에 마이너스적인 면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10/23 ~ 11/22

 

이성문제를 심각하게 고민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남모를 아픔을 떠올리게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신의 이번 달의 정신적인 위안자는 애인이 될 것 같습니다. 평소에 하기 어려웠던 얘기도 순조롭게 잘 풀리는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사수자리 11/23 ~ 12/24

 

새로운 일이 드디어 스탠바이 한 상황이 오게 됩니다. 계획했었던 전달에 비해서 구체적인 것들이 하나하나 나타나게 되고 새로운 일로 인해서 전에 맡았던 일에 소홀해질 수 있으니 그 점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12/25 ~ 01/19


왠지 모를 맥 빠지는 듯한 기운을 느끼게 됩니다. 사회활동에서의 위기감이랄까? 심하면 그런 것들에 빠질 수도 있겠군요. 사실 당신이 너무 앞만 보고 달려온 느낌이 든답니다. 마음을 속이지 않고 행동했었어야만 했는데요. 약간의 비밀스러움이 주변인들로 하여금 당신에게 거부감을 느끼게 할는지도 모르겠네요.

 

 



 

 




서양의 별자리와 더불어 개인이 태어난 연, , 일을 이용해, 한 해의 운수를 알아보는 ‘토정비결’은 조선 말기부터 이어 온 동양의 세시풍속입니다. 시간이 많이 흐른 요즘 이를 100% 완벽하게 신뢰할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미래 운을 미리 엿보고 싶은 마음은 어느 때나 같은 듯 하네요. 요즘에도 정초가 되면 많은 이들이 좀 더 좋은 일이 있기를 바라며 토정비결을 보곤 하는데, 새해를 맞이해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올해의 운세를 알려주는 서비스가 많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15년 청양띠 한 해의 운수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2015 新 토정비결 무료 이벤트


농협 2015 新 토정비결 무료 이벤트(이미지 클릭)

 


신한생명: 2015 신 토정비결


신한생명 2015 신 토정비결(이미지 클릭)

 

홈플러스: 2015 새해맞이 토정비결 이벤트


홈플러스 2015 새해맞이 토정비결 이벤트(이미지 클릭)

 


 


어떠셨나요? 2015년 여러분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이 있듯이, 좋은 말은 그대로잘 받아들이고 안좋은 말은 전화위복이라는 말처럼 긍정적으로 바꾸어 마음을 다잡으면 보다 더 꽉 찬 한 해를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양의 운세가 다르더라도 당황해 하지 말 것! 멋진 2015년을 채워나가시길 바랍니다. ^^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