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차원이 다른 휴식과 즐거움, 파라다이스 시티 아트테인먼트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2016. 9. 8.

본문


여행을 할 때면 괜히 편안한 휴식, 트렌디한 쇼핑, 재미있는 체험 등 하고 싶은 것과 보고 싶은 것이 많아지기 마련입니다. 이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가 2017년 봄, 대한민국에 첫 선을 보입니다.


파라다이스 시티는 다른 복합리조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바로 아트테인먼트라는 요소입니다. ‘아트 (Art)’ 와 ‘엔터테인먼트 (Entertainment)의 합성어인 아트테인먼트는, “아트와 엔터테인먼트의 완벽한 결합을 넘어, 동양과 서양, 이성과 감성, 과거∙현재∙미래, 과학과 예술 등 서로 다른 가치들이 융합되어 창조되는 격(格)이 다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러한 아트테인먼트 요소는 파라다이스 시티 곳곳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아트’의 고상하고 클래식한 이미지만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의 ‘아트’는 다양한 범위를 넘나들며 지루할 틈이 없는 새로운 경지의 느낌을 선사합니다. 세계적인 작가의 작품에서 신진 아티스트의 발굴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까지 가장 트렌디한 아트테인먼트를 리조트 곳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이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철학인 Design Life as Art”를 구현하기 위한 시도이자, 파라다이스 시티의 주요 속성 중 하나인 “트렌디 (Trendy)”를 담기 위한 노력입니다. 파라다이스 시티가 정의하는 “트렌디 (Trendy)”는 새로운 카테고리 개척자로서 최초이자 최고의 품격을 의미하며, 이러한 품격을 지키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의 또 다른 주요 속성은 “하모니 (Harmony)”입니다. “하모니 (Harmony)”는 동서양, 과거현재미래의 공존과 다양한 예술적 가치의 융합에서 오는 품격을 의미합니다. 이탈리아의 거장 멘디니와 협업해 개발한 한국 전통 조각보 콘셉트의 디자인이 바로 그 예입니다. 이런 시도는 파라다이스 시티만의 유니크한 아트테인먼트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예술적 리프레시를 선사하려는 고민에서 나온 것입니다.



파라다이스 시티는 복합리조트에 아트테인먼트라는 콘셉트를 더해 고객에게 격이 다른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고자 합니다. 힐링, 레저,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풍부한 예술적 경험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2017년 봄,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