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야외에서 와인 즐기기! 비노 파라다이스 피크닉 백(Picnic Bag)

2016. 6. 28.

본문



[본 글은 외부필진, 블로거 금별맘님이 작성하신 원고로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년보다 기온이 높긴 하지만 아직은 피크닉 기분을 내기 좋은 계절! 비노 파라다이스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교외로 가벼운 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만약 교외까지 나가기 어렵다면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공원이나 집 앞 테라스에서 피크닉 기분을 내보세요! 


요즘 낮 기온이 많이 오르는 만큼 나들이 갈 때 와인을 들고 간다면 적당한 온도를 유지시키는 것이 중요한데요! 비노 파라다이스 피크닉 백이 있으면 와인을 더욱 맛있게 또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와인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비노 파라다이스 (VINO PARADISE) 피크닉 백(Picnic Bag)!



비노 파라다이스 피크닉 백은 가볍게 메고 다닐 수 있는 가방 형태로 제작되어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합한데요. 



피크닉 백 지퍼를 열어보면 보냉백 형태로 되어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와인을 넣을 수 있는 공간과 함께 휴대용 와인잔 2개도 들어있습니다. 와인 수납을 위해 기존 보냉백 들과 달리, 세로로 긴 디자인으로,  부피감이 적당해서 들고 다니기 무척 편하답니다.



또한 더운 날씨에서도 적정한 온도를 유지하면서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리 얼음을 준비해 아이스백에 담은 뒤 비노 파라다이스 피크닉 백에 담아 오면 야외에서도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데요. 스파클링 와인은 차게 마셔야 하므로 아이스백에 담아 놓고 마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파클링 와인의 경우 찬 온도를 유지하며 기포가 올라오는 걸 감상하기 위해 샴페인 잔에 먹는 것이 좋은데요, 비노 파라다이스 피크닉 백에 구성된 휴대용 잔이 스파클링 와인을 마시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야외 피크닉에 함께 한 와인은 비노 파라다이스 스파클링 와인, 바롱 라캥 브륏 NV, 브르고뉴 프랑스 입니다. (Sparkling Wine, Baron Raquin Brut NV, Bourgogne, France)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의 샤도네이로 만든 스파클링 와인으로 샹파뉴 지방의 전통적인 샴페인 양조 방법을 사용하여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데요.

 



병 상단에 있는 RIGHT WINE 라벨이 품질을 인정해 주고 있습니다.


R - RIPE WELL (잘 익은)

I : IN-TIME (적기에)

G : GREAT VALUE (최고의 품질)

H : OPTIMAL HUMIDITY (정습)

T : COOL TEMPERATURE (정온)


RIGHT WINE 라벨이 있다는 건 비노 파라다이스를 통해 정식 수입된 와인이라는 점, 그리고 좋은 품질을 의미하는 것이니 와인 선택의 어려움이 있을 때 이 라벨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바롱 라캥 브륏은 샤도네이 100% 와인으로 부드러운 단맛을 가진 잘 익은 열대 과일과 서양 배,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과실의 맛과 그 끝에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풍부한 꽃향기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농축된 과실의 맛이 적당한 볼륨감이 있으며 지나치지 않은 산미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샹파뉴 지역에서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라벨에 ‘샴페인’이라고 표기하지 못할 뿐 품질은 동일한 수준입니다^^


이렇게 맛 좋은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을 좋은 경치와 함께 야외에서 즐긴다면 더없이 좋겠죠?




스파클링 와인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기포와 와인의 색이 잘 보이게 제작된 휴대용 와인 잔!일단 가벼운 플라스틱 소재라 야외에서 사용하기 정말 좋은데요! 일반 유리 와인 잔 못지 않게 디자인이 참 예쁩니다.


기포가 올라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잔의 2/3 정도를 채워~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면 더 없이 좋겠죠?^^



 

입안 가득 시원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할 수밖에 없는 비노 파라다이스 스파클링 와인 바롱 라캥 브륏 NV, 부르고뉴, 프랑스.


여기에 피크닉 백까지 더해져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프랑스 속담에 좋은 와인 한 잔은 의사의 수입을 줄게 한다는 말이 있는데요! 다가오는 주말 혹은 휴가철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 & 피크닉 백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info. 구매 문의

(주) 비노파라다이스

서울시 중구 동호로 268

02-2280-5233

담당자 : 한수진 대리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