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새해 다이어리에 쓰기 좋은 필기구 스페셜 에디션 소개

2015. 12. 14.

본문


어느덧 12월도 절반이 지나가 정말 연말이라고 부를 수 있을만한 시기가 되었습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끝나가는 만큼, 연말에는 지난 1년을 되돌아봄과 동시에 다음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게 되는데요. 다음 해를 위한 준비 중 하나가 바로 새해 다이어리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취향에 맞는, 특별한 다이어리와 필기구를 미리 구입해 지금부터 새해 계획을 조금씩 세워둔다면 보다 활기차게 다음 해를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 파라다이스 블로그에서는 새해 다이어리를 구입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브랜드에서 나온 필기구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노트 다이어리 스페셜 에디션



몰스킨 스페셜 에디션 

몰스킨 캐릭터 스페셜 에디션 @몰스킨


예술가들이 사랑한 수첩이 있습니다. 바로 몰스킨인데요. 몰스킨은 빈센트 반 고흐, 파블로 피카소, 어니스트 헤밍웨이 등이 즐겨 사용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몰스킨은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매번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는데요. 다이어리 역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6년 다이어리로는 어린왕자, 스타워즈, 헬로키티 등의 여러 스페셜 에디션 다이어라가 있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담겨있는, 게다가 매년 볼 수 없는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소유욕을 자극합니다.

 

몰스킨 레고 스페셜 에디션 @몰스킨


이전에 포스팅을 통해 소개드렸던 불렛저널형태로 다이어리를 작성할 경우, 선택의 폭은 더 넓어집니다. 꼭 다이어리가 아니라 하더라도 몰스킨 스페셜에디션 노트에 작성을 하면 되기 때문인데요. 과거 스페셜 에디션 중에서도 2014년 몰스킨 레고 에디션 한정판은 출시 당시에도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듬뿍 받았던 제품입니다. 실제 레고 블록과 레고 이미지로 그려진 다양한 색상의 커버 디자인은 꺼내볼 때마다 색다른 느낌을 준다고 하는데요. 현재에도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찾아보시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에디션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의지를 다지고 싶은 분들에게 새해 다이어리로 제격이겠네요!

 

+info. 몰스킨 스페셜 에디션

가격 : 27,000~

몰스킨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 포스팅>

새해 대비 다이어리_불렛저널 작성법 소개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 @쿠팡


다독을 새해 목표 중 하나로 세우신 분들에게는 책 형태의 다이어리인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을 추천해드립니다. 사람들이 일주일에 한 권씩 책을 읽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만들어진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에는 이 시대 명작들의 주옥 같은 글귀가 적혀져 있는데요. 위대한 개츠비, 소나기, 데미안 등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정받는 명작들을 소개하며 작가의 서평까지 덧붙인 것이 인상적입니다. 한 해, 한 주의 계획을 세움에 앞서 명작의 글귀를 읽는다면 조금 더 멋진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 같죠?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 @쿠팡


게다가 고급 노트나 유럽 장서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고풍스런 책 디자인과 앤티크한 문양의 버클 장식은 다이어리에 특별한 느낌을 더하는데요. 다이어리북의 앞면과 뒷면에는 각각 종이로 된 봉투가 달려있기 때문에 간단한 수납을 하기에도 용이합니다. 한 주에 한 편씩 명작을 읽으며 다이어리까지 쓸 수 있으니, 명작의 감성과 함께하는 멋진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면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을 새해 다이어리로 구입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info.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

가격 : 19,500

비하인드 다이어리 바로가기

 

지금까지는 새해 다이어리로 쓰기 좋은 노트/다이어리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무리 좋은 종이가 준비되어 있다고 해도 펜이 없다면 무용지물이겠죠. 2016년 꼬박 한 해 동안 쓸 새해 다이어리를 준비하는 만큼, 다이어리용으로 쓸만한 펜, 만년필 브랜드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펜 만년필 스페셜 에디션



라미 스페셜 에디션


라인프렌즈X라미 스페셜 에디션 만년필 @라인프렌즈

 

세계적인 필기구 브랜드인 라미와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만나 탄생한 ‘LINE X LAMY’ 스페셜 에디션은 라미 만년필의 클립과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얼굴이 합쳐진 귀여운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입니다. 만년필 뚜껑에 클립이 달려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다이어리 사이에 끼워 가지고 다닐 수 있고,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얼굴도 다른 종류로 바꿔 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는데요. 필기구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는 라미인 만큼, 만년필의 내구성이나 기능도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하니 새해 다이어리용 펜으로 제격일 것 같습니다. 만년필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같은 디자인의 수성펜도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라인프렌즈 매장에서 취향에 꼭 맞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info. 라인프렌즈X라미 스페셜 에디션

가격 : 만년필 54,000, 수성펜 38,000

라인프렌즈스토어 바로가기

 

 

라미 조이화이트 스페셜 에디션 @라미샵


한편, 지난 11월 출시된 라미의 조이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에 라미가 선보인 조이 블랙, 알루미늄과 달리 산뜻하고 화사한 화이트 컬러가 특징인 제품입니다. 조이라는 이름처럼 필기의 즐거움(Joy)를 느낄 수 있게 캘리그라피용으로 고안되었기 때문에 여러 가지 개성 넘치는 서체를 표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특유의 부드러운 필기감까지 자랑하는데요. 다양한 mm의 펜촉과 함께 블랙, 터키, 바이올렛 3가지 컬러의 잉크 카트리지가 세트에 포함되어 있어 원하는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해의 다짐을 담아 다이어리를 보다 예쁘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에게 제격일 듯 하네요^^

 

+info. 라미 조이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

가격 : 120,000

라미샵 바로가기

 


문학동네X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문학동네X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헤밍웨이 @알라딘


국민볼펜브랜드인 모나미가 출판사 문학동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독특한 컨셉의 작가펜을 출시했습니다. 모나미 고급펜 153NEO의 볼펜 클립에 세계명작 작가의 이름을 각인하고, 제품 케이스에 소설 속 명대사를 담아 소장 가치를 더한 건데요. 세계문학의 감동을 독자들에게 더욱 깊이 전달하고자 기획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 펜은 특히 문학을 사랑하는 여러 독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세기 문학의 전설 헤밍웨이의 역작인 노인과 바다를 모티브로 삼은 헤밍웨이 작가펜은 작품의 감성을 가득 담은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고, 뒤이어 출시된 대성당테마의 레이먼드 카버 작가펜도 그에 못지 않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문학동네X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레이먼드 카버 @알라딘


헤밍웨이 이후 가장 영향력 있는 소설가이자 미국 현대문학의 대표작가로 꼽히는 레이먼드 카버의 이름을 새긴 작가펜은 그의 작품 대성당을 닮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눈길을 끄는데요. 문학동네X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펜은 문학동네 세계문학 도서 1권과 함께 구입해야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과 모나미의 작가펜을 함께 사용한다면, 책을 많이 읽겠다는 새해 다짐도 지키고 멋진 명작과 함께하는 알찬 한 해도 계획할 수 있을 것 같네요!

 

+info. 문학동네X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가격 : 7,700

문학동네 세계문학 도서 1권 이상과 함께 구입해야 주문 가능

알라딘 바로가기




이제 정말로 2015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지키지 못했던 다짐과 이루지 못한 목표에 대한 후회는 모두 잊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다시 새로운 다짐과 멋진 목표를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다이어리와 펜을 구입해 알찬 새해 계획을 하나씩 정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