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귀여운 댕댕이들의 파라다이스!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펫프렌들리 공간 추천

2024. 3. 21.

본문

반려견은 우리 삶에 끊임없는 기쁨과 행복을 안겨줍니다. 그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되죠. 가족과 같이 소중한 존재들을 사랑하고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국제 강아지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특별한날, 나의 사랑하는 댕댕이와 함께 추억을 쌓고 싶은 분들은 모두 주목!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색 펫 프렌들리 공간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반려견이 24시간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

인천 영종도 '폴짝 poljjac 애견놀이터'

▲ 폴짝 poljjac 애견놀이터 ⓒ@10dung2_house(10둥이네)

좁은 집을 벗어나 강아지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폴짝 poljjac 애견놀이터'는 넓은 공간에서 반려견들이 신나게 수영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인데요. 수영장, 목욕실, 운동장 외에도 유치원과 호텔 등 강아지에게 필요한 모든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말 그대로 강아지들의 파라다이스죠. 무엇보다 깨끗한 공기를 자랑하는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기에 자연에서 강아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시설이 전면 리뉴얼되어 더 쾌적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운영되어 시간 부담이 없다는 점도 매력적이죠.

 

▲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강아지들이 자신들만의 세상에서 마음껏 뛰어노는 동안 반려인들은 근처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잠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쇼핑, 예술, 미식과 함께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강아지는 물론 나를 위한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 ‘폴짝 poljjac 애견놀이터’ Info.
- 정보: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위치: 인천 중구 중산로29번길 144-22
- 영업시간: 10:00 AM ~ 19:00 PM
- 대관시간: 19:00 PM ~ 10:00 AM
- 문의: 032-751-5957

 

 

댕댕이와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

▲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사진을 찍는 강아지 ⓒ@hodu.maltipoo

반려인들에게 핫한 스타벅스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바로 국내 첫 펫 프렌들리 매장,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입니다.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해당 지점은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작년, 매장이 처음 개장하자마자 오픈런이 시작될 정도로 반려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MD 상품 가방을 착용하고 있는 반려견들 ⓒ 스타벅스 코리아

반려동물 동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1층 펫파크는 강아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너른 공간과 놀이 콘텐츠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기에는 반려동물 전용 음수대 뿐만 아니라 강아지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실내 어질리티 존, 시원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야외 펫 파크까지 강아지를 위한 각종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포토존까지 마련되어 있어 멋진 견생샷도 남길 수 있습니다. 실내에는 강아지와 커플 가방을 맞출 수 있는 스타벅스 MD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번 봄, 반려견과 함께 교외 카페로 즐거운 나들이를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 ‘스타벅스 펫프렌들리 1호점’ Info.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806-1
- 영업시간:
평일 9:00 AM ~ 19:00 PM
주말 8:00 AM ~ 20:00 PM
- 문의: 1522-3232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하는 힐링 데이,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에서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반려견들 ⓒ@weare_mangoberry

반려동물과 동반 투숙이 어려워 펫 호텔에 맡기고 호캉스를 즐겨야 했던 반려인들이라면 주목! MZ들의 핫플레이스인 홍대입구역 부근에 위치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동물과 함께 입장 가능한 호텔인데요. 이 곳은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펫 프로젝트'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아지뿐만 아니라 고양이도 이용 가능하며,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 투숙할 수 있어 반려동물들과 기억에 남는 호캉스를 보낼 수 있죠.

 

▲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에서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반려견 ⓒ@hugs_and_kisses_fss

 ‘펫 프로젝트‘ 패키지로 예약할 경우, 기본적으로 펫 침대, 펫 급식기, 배변 패드는 물론 여기에 스낵과 반려동물용 배스 로브 등 각종 펫 아이템까지 세심하게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을 제외한 호텔 내 모든 공간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 사랑하는 강아지와 함께 다채로운 서비스를 이용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 130
- 문의: 02-330-7700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많은 분들이 반려견과 봄 나들이를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국제 강아지의 날을 앞두고 놀이터부터 카페, 호텔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펫 프렌들리 공간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봄날의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