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케이크와 초콜릿 추천!

2024. 2. 2.

본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케이크와 초콜릿 추천!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왔습니다. 많은 커플분들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로맨틱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생각하고 계실 텐데요. 발렌타인데이의 낭만 가득한 분위기를 책임질 달콤한 디저트 선물도 이벤트에서 절대 빠질 수 없죠! 소중한 연인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장식해 줄 케이크와 초콜릿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케이크와 초콜릿 추천!

사랑이 가득 담긴 파라다이스시티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와인 


▲ 파라다이스시티 아모르 케이크

발렌타인데이 케이크를 만나 볼 첫 번째 장소는 인천의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파라다이시티의 대표 베이커리 가든카페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러블리한 케이크 2종을 준비했는데요. 발로나 초콜릿과 패션후르츠 퓨레가 조화를 이루는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이 포인트인 아모르 케이크는 부드러운 크림과 무스가 어울려 눈과 입을 즐겁게 합니다. 사랑의 형태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케이크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날 수줍은 마음을 전해 보세요.   

이외에도 3단으로 정성스럽게 쌓아 올린 하트 레드벨벳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크림치즈로 샌드한 레드벨벳 시트가 딸기를 만나 고소한 풍미와 달콤함이 입안을 가득 채워 줍니다. 케이크의 달콤함을 끌어올려 줄 특별한 와인을 함께 곁들여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든카페에서는 화사한 부케 모양이 그려진 JuameSerra, Bouquet Cava 와인 3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줄 케이크와 와인으로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가든카페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를 빠르게 만나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네이버 예약(링크)을 이용해 보세요. 네이버페이를 사용해 온라인 사전 예약을 한 경우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예약한 케이크를 받고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낭만 가득한 발렌타인데이의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Info.

-예약: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문의: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032-729-2262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케이크와 초콜릿 추천!

유니크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의 탄생석 초콜릿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탄생석 초콜릿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찾고 계시다면 주목하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눈으로만 담아도 기분이 좋아지는 탄생석 초콜릿을 만날 수 있습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각각의 의미를 담은 탄생석을 영롱한 색의 초콜릿으로 표현했는데요. 맛과 의미가 모두 다른 탄생석 초콜릿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기념하며 마음을 나눠보세요. 

알록달록한 탄생석 초콜릿 외에도 매력적인 레드 컬러의 발렌타인 케이크와 진한 카카오의 풍미가 담긴 트레디셔널 초콜릿도 함께 준비되어 있는데요. 연인에게 달콤한 시간을 선물해줄 초콜릿과 케이크로 더욱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탄생석 초콜릿과 발렌타인 케이크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의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 제공되는 10% 할인 혜택을 더해 기분 좋은 발렌타인데이를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발렌타인 초콜릿&케이크 Info.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기간: 2024년 2월 1일(목) ~ 2월 10일(토)

-픽업 기간: 2024년 2월 12일(월) ~ 2월 14일(수)

-문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051-749-2258

 

 

지금까지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만들어 줄 케이크와 초콜릿을 소개했습니다. 맛과 비주얼 모두 환상적인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발렌타인 케이크와 초콜릿으로 기억에 남을 달콤한 발렌타인데이가 되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