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고급스러운 겨울 미식 추천 Best 4

2024. 1. 17.

본문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고급스러운 겨울 미식 추천 Best 4

 

미식이 가져다주는 감동이 배가 되는 계절 겨울입니다. 싱싱한 해산물부터 각종 계절 채소까지 겨울에 즐겨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철 식재료가 의외로 가득한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 리조트의 레스토랑도 숨은 미식의 계절인 겨울을 맞이해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입니다. 따뜻한 공간에서 즐기는 특별한 겨울 미식 추천 Best 4를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고급스러운 겨울 미식 추천 Best 4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 최상급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더욱 풍성해진 겨울 시즌 코스 요리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첫 번째로 겨울 미식을 만날 호텔 레스토랑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고메 레스토랑 라 스칼라입니다. 아늑한 베이지 톤 인테리어 가운데 체카토 셰프의 밀라노 감성을 더한 고급 이탈리안 요리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데요.

라 스칼라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최상급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겨울 시즌 코스 요리에 주목해 보세요! 애피타이저부터 취향에 따라 고르는 메인 디쉬, 상큼한 디저트까지 풍성한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점심 한정 코스 ‘PRANZO’는 생선, 꽃등심, 한우 안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선한 겨울 채소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품격 있는 디너를 경험하고 싶다면 코스요리 ‘CENATA’를 추천합니다. 입안 가득 겨울 바다의 향기가 느껴지는 ‘샤프란 리조또를 곁들인 옥돔 부야베스’, 수준 높은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알리고 치즈감자와 적근대를 곁들인 최상급한우 안심’ 또는 ‘프라임 숯불 갈비 구이’ 등 다양한 메인 디쉬의 선택지를 제공하는데요. 한 상 가득 풍성한 겨울 미식으로 성대한 만찬을 맘껏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겨울 시즌 코스 요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PRANZO’ Lunch Only 12:00~15:00 
‘CENATA’ Dinner Only 18:00~22:00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문의: 032-729-2203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고급스러운 겨울 미식 추천 Best 4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 겨울 제철 과일 한라봉으로 셰프가 직접 담그는 수제 청 음료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한라봉 음료

두 번째로 소개할 겨울 미식은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에서 만나는 겨울 제철 과일 한라봉 음료입니다. 라쿠는 일식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는 일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데요.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스시 오마카세부터 싱싱한 겨울 제철 생선회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라쿠에는 특별한 일식 요리뿐만 아니라, 겨울에 먹으면 더 달콤한 한라봉 수제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셰프가 직접 담근 한라봉 청으로 더 깊은 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수제 한라봉 티, 수제 한라봉 하이볼 등 따뜻하게 먹어도, 시원하게 먹어도 매력 있는 수제 한라봉 음료로 상큼한 겨울 미식의 마무리를 지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홈메이드 한라봉 음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4년 12월 1일(금) ~ 2월 29일(목)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문의: 032-729-2207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고급스러운 겨울 미식 추천 Best 4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 따뜻한 겨울 식탁의 주목 포인트, 클래식 치즈 퐁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의 클래식 치즈 퐁듀

이어서 부산으로 이동해볼까요? 품격 있는 겨울 미식을 만날 수 있는 다음 공간은 바로 넓은 해운대 오션뷰가 돋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안 그릴 레스토랑 라 스칼라인데요. 숯불 그릴에서 바로 구운 피렌체식 티본 스테이크, 오징어 먹물 페투치니 파스타 등 마스터 셰프 다니엘 황의 독창적인 해석을 담은 이탈리안 미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라 스칼라는 추운 겨울 시즌에 딱 어울리는 따뜻한 요리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6가지 치즈를 녹여 진한 풍미의 치즈 퐁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플래터를 경험해 보세요. 스위스 정통 스타일의 클래식 치즈 퐁듀는 전용 냄비에 담겨 시간이 지나도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찍어 먹는 재미와 더불어 부드러운 치즈의 크리미한 맛을 음미하며 따뜻한 겨울 저녁을 보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의 클래식 치즈 퐁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4년 1월 8일(월) ~ 2월 28일(수)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이탈리안 그릴 라 스칼라
-문의: 051-749-2274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고급스러운 겨울 미식 추천 Best 4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 겨울의 맛을 담아낸 카이센동과 냄비 우동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카이센동과 냄비 우동

마지막은 겨울철 별미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으로 떠나볼까요? 청정해역의 엄선된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하여 트렌디한 일식 메뉴를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사까에입니다.

현재 사까에에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두 가지 겨울철 별미를 맛볼 수 있는데요. 먼저 고슬고슬한 밥 위에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가득 담긴 카이센동은 해산물에서 느껴지는 진한 겨울 바다의 맛과 밥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뤄냅니다. 이어서 추운 겨울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냄비 우동이 제격인데요. 담백한 육수와 쫄깃한 우동 면발이 어울려 잊을 수 없는 겨울의 따스한 맛을 선사합니다. 고품격 미식 공간 사까에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풍성한 겨울 미식을 함께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카이센동 & 냄비 우동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4년 1월 2일(화) ~ 2월 29일(목) / 월 ~ 금 런치 한정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일식 사까에
-문의: 051-749-2248

 

 

지금까지 겨울에 맛보면 더욱 감동적인 호텔 레스토랑 미식을 소개했습니다. 최상급 겨울 식재료를 사용한 이탈리안 코스 요리부터 겨울에 더욱 달콤한 한라봉을 듬뿍 담은 수제 음료, 따뜻한 김이 피어오르는 겨울철 일식 별미까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마음 깊이 따뜻해지는 겨울 미식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