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국내여행 추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4. 1. 15.

본문

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국내여행 추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새해의 시작과 함께 아이들의 겨울방학 또한 시작되었습니다. 아이에게 행복한 추억이 가득한 겨울방학을 만들어 주고자 많은 부모님들이 가족 여행을 계획할 텐데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부터 자연으로 떠나는 스파 여행까지!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거운 겨울방학 국내여행 추천을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국내여행 추천!

아이들의 웃음 소리가 끊이질 않는 최고의 선택, 파라다이스시티 ‘FUN & PLAY’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챔피언 더 블랙벨트

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국내여행 추천 첫 번째는 인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복합 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는 내부에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어 함께 겨울 호캉스를 즐기기에 정말 좋은데요. 아이는 물론 어른도 힐링 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FUN & PLAY’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FUN & PLAY’ 패키지는 아이들의 얼굴에 끝없는 미소를 띠어 줄 놀거리와 혜택으로 풍성하게 채웠는데요. 어린이 실내 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는 물론, 인기 만점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액티비티 게임 존 ‘플레이랩’의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어 추운 겨울에도 마음껏 뛰어놀고 싶은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FUN & PLAY’ 패키지를 통해 아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겨울방학의 하루를 만들어 주세요!

 

※파라다이스시티 ‘FUN & PLAY’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및 투숙 기간
: 
2024년 1월 1일(월) ~ 2024년 2월 29일(목)

-문의: 032-729-2000

 

 

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국내여행 추천!

온 가족이 함께 보내는 여유롭고 느긋한 시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힐링 투 나이츠’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BMW 키즈 드라이빙

아이들과 함께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여행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선택해 보세요. 해운대 바다와 맞닿아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가족에게 느긋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는 2박 전용 ‘힐링 투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힐링 투 나이츠’ 패키지가 특별한 이유는 다양한데요. 탁 트인 바다와 하늘의 화려한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 온 가족이 스파에 몸을 녹이는 따뜻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5만 리조트 머니를 제공하여 풍성한 미식도 즐길 수 있는데요.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 랩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시설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으니, 온 가족 모두가 즐겁고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힐링 투 나이츠’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4년 1월 2일(화) ~ 2024년 3월 31일(일)
-문의: 051-749-2111

 

 

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국내여행 추천!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인 물놀이와 따뜻한 힐링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실내바데풀

아이와 함께하는 겨울방학 국내여행의 마지막 추천은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자연 속에서 건강한 온천수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미끄럼틀, 컵분수가 있는 키즈랜드와 같이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오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키즈랜드 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바데풀과 실외유수풀, 김이 모락모락 나는 온천수와 함께 즐기는 아웃도어 스파 등을 확인해 보세요. 신나는 물놀이 후에는 고요한 자연 속에서 우리 가족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카라반 캠핑까지 알차게 즐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편, 가족 구성원 중 용띠인 분이 있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1월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이하여 용띠 본인과 동반 1인의 스파 입장료를 50% 할인해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카라반 고객 중 바비큐&그릴 세트를 이용하는 분들은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을 달콤한 마쉬멜로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힐링 스파와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겨울방학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1월 이벤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4년 1월 1일(월) ~ 2024년 1월 31일(수)
-문의: 041-537-7100

[스파]
-혜택 내용: 용띠 본인 + 동반 1인 스파 입장료 50% 할인
*증빙서류 미 지참 시 적용 불가
*현장 매표소에서만 적용 (무인발권기 적용 불가)
*중복 할인 및 이벤트 적용 불가

[카라반]
-혜택 내용: 카라반 고객 중 바베큐&그릴 세트 이용 고객 마쉬멜로우 증정
*투숙기간 중 1회 증정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
*중복 할인 및 이벤트 적용 불가

 

 

지금까지 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국내여행 추천을 소개했습니다. 아이들이 지루할 틈 없이 완벽한 하루를 선사할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패키지부터 겨울에도 따뜻하게 온 가족이 힐링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까지! 이번 겨울방학에는 멀리 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국내여행으로 아이들에게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어 주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