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을 풍경에 힐링은 덤, 나만 알고 싶은 카라반 & 오토 캠핑장 추천!

2023. 9. 25.

본문

가을 풍경에 힐링은 덤, 나만 알고 싶은 카라반 & 오토 캠핑장 추천!

 

높고 푸른 하늘과 울긋불긋 한 단풍이 매력적인 가을. 그림 같은 풍경을 마음껏 즐기기 위해 캠핑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름다운 가을의 자연을 가까이에서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주목해주세요. 나만 알고 싶은 카라반 & 오토 캠핑장 3곳을 소개합니다.

 

 

가을 풍경에 힐링은 덤, 나만 알고 싶은 카라반 & 오토 캠핑장 추천!

가을 단풍 아래 캠핑 즐기기, 주왕산국립공원 상의자동차 야영장


▲주왕산국립공원 상의자동차 야영장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이범수

첫 번째로 소개할 카라반 & 오토 캠핑장 추천은 주왕산국립공원 상의자동차 야영장인데요. 자동차 야영지부터 카라반, 하우스형까지 다양한 캠핑존이 있어 캠핑 초보자와 고수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장소입니다. 카라반과 하우스형의 경우 4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별도로 장비를 갖출 필요 없이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면, 직접 자동차를 가져와 오토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구역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붉게 물든 주왕산국립공원의 단풍나무 밑에 자리를 잡고 캠핑을 즐기며 자연과 보다 가까워진 느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상의자동차 야영장이 위치한 주왕산은 단풍과 함께 웅장한 자연의 멋을 감상할 수 있고, 등산 코스 또한 어렵지 않아 많은 등산객들이 찾는 산인데요. 주왕산국립공원 상의자동차 야영장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국내 단풍 명소로 유명한 주왕산 곳곳을 함께 둘러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왕산국립공원 상의자동차 야영장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경상북도 청송군 주왕산면 상의리 361
-예약 문의: 054-870-5341

 

 

가을 풍경에 힐링은 덤, 나만 알고 싶은 카라반 & 오토 캠핑장 추천!

남도의 아름다운 가을 전경 1열 관람,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이범수

이어서 알아볼 카라반 & 오토 캠핑장 추천은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오시아노 캠핑장입니다.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도 카라반뿐만 아니라 직접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는 오토 캠핑존도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오시아노 해변을 바라보며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과 붉은색의 노을이 만들어내는 가을 장관을 1열에서 관람해 보세요.

또한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아 특히 가족 단위로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낮에는 남해 오시아노 해수욕장에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갯벌 체험을, 밤에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마술, 인형극, 벌룬쇼 등의 이벤트를 관람해 보기 바랍니다.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화봉리 376-1
-예약 문의: 061-534-0122

 

 

가을 풍경에 힐링은 덤, 나만 알고 싶은 카라반 & 오토 캠핑장 추천!

가을 노을 아래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전경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카라반 캠핑장은 충청남도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카라반 캠핑장에서는 서해안의 아름다운 저녁 노을과 함께 밤에는 맑은 하늘 위로 펼쳐진 별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카라반 이용객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스파와 족욕탕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천혜의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기 바랍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카라반 캠핑장 이용 시 양 손 무겁게 캠핑용품을 챙겨갈 필요가 없습니다. 캠핑의 묘미인 바비큐와 모닥불을 즐길 수 있도록 그릴과 모닥불 장비를 웰컴센터에서 대여할 수 있는데요. 새우, 소떡소떡, 모듬소세지, 채소 등 풍성한 재료로 구성된 바비큐 세트 또한 카라반 체크인 시 주문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캠핑 다음 날 아침까지 든든하게 책임지는데요. 속을 든든하게 해줄 설렁탕과 전통육개장, 아이들을 위한 돈가스 도시락 등 알차게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스파와 함께 하는 편하고 힐링되는 카라반 캠핑을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예약 문의: 041-537-7100

 

 

지금까지 가을을 맞이해 나만 알고 싶은 카라반 & 오토 캠핑장 3곳을 소개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며 가을 분위기에 한껏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