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소중한 사람을 위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고급 추석 선물 추천! (Feat. 파라다이스 막걸리 미심,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석 선물 세트)

2023. 9. 11.

본문

소중한 사람을 위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고급 추석 선물 추천!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진 바람을 느낄 때면 어느새 가을이 왔음을 실감합니다. 가을 하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부터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간편하게 선물 가능한 호텔 숙박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 세트까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함께 준비하는 고급 추석 선물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소중한 사람을 위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고급 추석 선물 추천

온 가족이 함께 모인 자리에 추억을 선사할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MEESIM)’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막걸리 미심(MEESIM)

첫 번째로 소개할 고급 추석 선물 추천은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미심(MEESIM)’입니다. 미심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팔팔양조장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막걸리인데요. 그동안 전통주 시장에서는 사용하지 않았던 원재료인 최고급 얼그레이 찻잎을 활용하여 막걸리의 새로운 맛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심은 ‘좋은 쌀이 좋은 술 맛을 낸다’는 팔팔양조장의 철학처럼 특 등급 김포 고시히카리 품종 쌀이 주 재료로 사용되었는데요. 최고급 품질로 제작된 막걸리인만큼,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심을 담은 선물로 전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막걸리 ‘미심(MEESIM)’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처: 파라다이스시티 와인&리큐어샵, 온 더 플레이트, 라운지 파라다이스, 라쿠

 

 

소중한 사람을 위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고급 추석 선물 추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선물할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3종

다음으로 소개할 추천 선물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로비와 라운지, 객실 등 모든 공간에서 느낄 수 있었던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인데요. 만다린, 버베나와 민트의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운 향이 기분 좋은 신선함을 선사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고급스럽고 은은한 잔향이 오랫동안 공간에 남습니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는 향(香) 하면 떠오르는 제품들인 디퓨저, 핸드크림 그리고 차량용 방향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선물해 보세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소중한 사람을 위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고급 추석 선물 추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간편하게 전하는 ‘호텔 숙박권’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세 번째 고급 추석 선물 추천은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숙박권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데요. 선물을 받은 사람이 직접 방문할 날짜도 지정할 수 있어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숙박권에는 편안한 객실뿐만 아니라 호텔 라운지, 수영장과 같은 부대시설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어서 선물 받는 분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선택이 가능한데요. 전시 관람, 쇼핑, 놀이공원 등 다채로운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를, 해운대 오션뷰를 바라보며 만끽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 싶을 때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선택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숙박권 Info.
-정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바로가기

 

 

소중한 사람을 위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고급 추석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정성이 담긴 ‘추석 선물 세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 세트 - 파라다이스 햄퍼

마지막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고급 추석 선물 추천을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2023년 추석을 맞이해 고급 와인과 위스키, 파라다이스호텔 침구세트, 파라다이스 햄퍼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 세트를 마련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고급 먹거리로 가득 채운 ‘파라다이스 햄퍼(Paradise Hamper)’를 추천하는데요. 햄퍼(Hamper)는 ‘음식을 담는 바구니’라는 뜻으로, 선물 받는 이의 취향에 맞추어 파라다이스 햄퍼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분을 위한 ‘수제구움과자 햄퍼’ 혹은 부모님을 위해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사케 라쿠엔과 오마누카 꿀, 대추야자를 담은 ‘프리미엄 햄퍼’ 등 선물 받을 사람을 떠올리며 추석 선물을 준비해 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디럭스 오션 객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파라다이스호텔 침구세트’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마치 파라다이스 호텔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누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침구세트는 최고급 품질의 거위털로 제작되었는데요. 단, 파라다이스호텔 침구세트는 주문 제작에 약 30일이 소요되므로, 추석 선물로 고려 중이라면 서둘러 준비해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석 선물 세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3년 09월 30일(토)
-구매 및 문의: 051-749-2258

 

 

지금까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고급 추석 선물 추천 아이템을 소개했습니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MEESIM)부터 파라다이스의 고급스러운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간편하게 선물하는 호텔 숙박권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엄선한 추석 선물 세트까지! 이번 추석에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특별한 선물들로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