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름휴가 추천! 이번 여름 쾌적하고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는 방법(Feat.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3. 7. 17.

본문

여름휴가 추천! 이번 여름 쾌적하고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는 방법

 

올여름 무더위 걱정 없는 쾌적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파라다이스 그룹과 함께라면 누구보다 편안하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한 호캉스부터 여름밤을 더욱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는 스파까지! 이번 여름, 온전한 힐링을 원한다면 기억해야 할 여름휴가 추천 3선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여름휴가 추천! 이번 여름 쾌적하고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는 방법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한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FUN WEEKEND’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원더박스

가장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이번 여름휴가로 추천하는 ‘FUN WEEKEND’ 패키지와 함께라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호텔 안에서 풍성한 휴가를 만들 수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객실과 함께 실내 놀이공원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조금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원더박스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환상의 세계로 입장하는 문이 열리면 다양한 빛깔로 빛나는 불빛과 함께 동심의 세계가 시작되는데요. 해피스윙, 메가믹스와 같은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는 잊지 못할 짜릿한 순간을, 회전목마, 관람차 등 잔잔한 놀이기구는 낭만적인 순간을 만들어 줍니다. 오직 원더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수준급 퍼포먼스와 화려한 연출이 돋보이는 매직쇼와 마리오네트 퍼포먼스도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씨메르

이외에도 ‘FUN WEEKEND’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프리미엄 스파 씨메르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시원한 물놀이로 한여름의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는 씨메르에서는 트렌디하게 꾸며진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는데요. 그중 이탈리아의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하는 워터플라자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인피니티풀에서는 마치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여름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SUMMER SPLASH in Cimer’도 진행중이니, 디제잉에 맞춰 신나는 풀파티도 함께 즐겨보세요!

패키지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남녀노소 모두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랩, 예술적인 감성을 자극하는 아트 스페이스 등 파라다이스시티에 위치한 다양한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여름을 만들고 싶은 분들께 ‘FUN WEEKEND’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FUN WEEKEND’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년 5월 25일(목) ~ 7월 23일(일)
-투숙기간: 2023년 7월 22일(토) ~ 7월 23일(일)
-문의: 032-729-2000

 

 

여름휴가 추천! 이번 여름 쾌적하고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는 방법 

호캉스와 함께 즐기는 행운의 경품 이벤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UMMER FESTA’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전경

여름휴가 추천 장소 그 두 번째는 호캉스를 즐기는 것만으로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입니다. 에어부산과의 이색 콜라보로 탄생한 이벤트 ‘SUMMER FESTA’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7-8월 숙박 패키지를 구매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데요.

총 3명의 당첨자에게 동남아 또는 일본으로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2인 왕복 항공권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환상적인 해운대 바다와 함께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디럭스 오션테라스 뷰 객실 숙박권과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세계의 미식을 경험하는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씨메르

한편, 여름휴가지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선택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아름다운 풍경 때문인데요. 여름에 더욱 빛나는 해운대에 호텔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호텔 내외부의 여러 공간에서 환상적인 뷰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그중 오직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는 탁 트인 하늘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해수를 사용한 탕부터 계절별로 다르게 꾸며진 이벤트 스파까지 온천의 테마도 다양합니다. 따뜻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아름다운 해운대를 바라보며 마치 바다의 품을 둘러싸여 있는 듯한 온전한 힐링을 경험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UMMER FESTA’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7월 1일(토) ~ 8월 31일(목)(체크인 기준)
-대상: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와 예약실(전화)을 통한 패키지 상품 구매고객
-발표: 9월 둘째주 홈페이지 공고

 

 

여름휴가 추천! 이번 여름 쾌적하고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는 방법 

낭만적인 여름밤에 즐기는 온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나이트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낮

마지막으로 소개할 여름휴가 추천 장소는 낮부터 밤까지 때로는 신나게, 때로는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온천욕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많은데요.

여름 성수기에만 만날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에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짜릿한 어트렉션이 가득합니다. 다양한 테마로 재미를 더한 5종의 워터슬라이드는 물론 방심하는 순간 시원한 물이 쏟아지는 컵분수와 함께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리세요. 물놀이를 즐긴 후에는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열무 막국수를 비롯한 7종의 맛있는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밤

뜨거운 낮에 물놀이를 즐겼다면, 열기를 식히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시간도 필요하겠죠? 이번 7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저녁까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스파를 운영합니다. 나이트 스파 기간 동안 스파에서는 9시, 온천 대욕장에서는 10시까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밤이 되면 은은하게 켜지는 여러 빛깔의 불빛과 함께 낭만적으로 물드는 야외 공간이 인상적인데요. 선선한 여름 바람과 함께 낮과는 180% 다른 잔잔한 분위기의 온천에서 한 여름밤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나이트 스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스파 - 15:00 ~ 21:00
                 온천대욕장 - 15:00 ~ 22:00

 

 

지금까지 이번 여름휴가로 추천하는 3가지 장소를 살펴보았습니다.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부터, 호캉스를 즐기는 것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 여름밤을 낭만적으로 즐기는 스파까지! 파라다이스 그룹이 추천하는 세 곳에서 이번 여름 편안하고 쾌적한 휴가를 보내 보는 것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