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국내 여름휴가 추천! 꿀혜택 가득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패키지 3선

2023. 6. 26.

본문

▲ 해운대블루라인 열차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이범수

국내 여름휴가 추천! 꿀혜택 가득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패키지 3선

 

여름휴가 아직도 고민이라면 주목!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쾌적하게 즐기는 호캉스는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시원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지금부터 어떤 꿀혜택이 담겨 있는지 자세히 소개합니다!

 

 

국내 여름휴가 추천! 꿀혜택 가득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패키지 3선

해운대 대표 관광명소와 함께 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BIG 2’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트윈 객실

먼저 국내 여름휴가하면 생각나는 관광도시 부산으로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이번 여름 호캉스와 함께 해운대의 대표적인 2가지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해운대 BIG 2’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패키지의 이름처럼 해운대 바다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객실과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해운대 BIG 2’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 중에서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해운대의 매력적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에서 여름바다를 바라보며 품격 있는 휴식을 누려보세요.

 

▲ 해운대블루라인 열차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이범수

그 뿐만 아니라, 국내 여름휴가로 추천하는 ‘해운대 BIG 2’ 패키지에는 해운대 바다를 가까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풍성한 부대시설과 함께 선택에 따라 해변열차 또는 아쿠아리움을 즐길 수 있는데요.

먼저 핫플레이스 탐방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해운대블루라인 열차를 선택해보세요. 귀여운 열차 안에서 아름다운 동부산의 수려한 해안 절경을 지나, 해운대를 거쳐 송정까지 이어지는 아름다운 바다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반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해운대 대표 관광명소인 씨라이프 아쿠아리움에서는 신비롭고 재미있는 바닷속 세상을 만나보세요. 8개의 전시 존과 해양 탐험선, VR체험존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생생한 해양 생태계 액티비티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해운대 BIG 2’ 패키지 이용 시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플레이 랩 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내에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국내 여름휴가로 추천하는 부산에서 ‘해운대 BIG 2’ 패키지로 더욱 알차게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부산 ‘해운대 BIG 2’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06.01 ~ 07.13
-문의: 051-749-2111

 

 

국내 여름휴가 추천! 꿀혜택 가득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패키지 3선

대한항공과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이는 파라다이스시티 ‘FLY TONIGHT’ & ‘FLY TWO NIGHTS’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국내 여름휴가 추천 두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의 ‘FLY TONIGHT’ & ‘FLY TWO NIGHTS’ 패키지입니다. 인천공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여름 대한항공과 만나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이는데요. ‘FLY TONIGHT’ & ‘FLY TWO NIGHTS’ 패키지 이용 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선착순으로 대한항공 파일럿과 승무원 모습을 한 귀여운 위글위글 곰 인형 쿠션 담요가 제공됩니다.

대한항공과 함께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페셜 프로모션 ‘FLY TONIGHT’ & ‘FLY TWO NIGHTS’ 패키지는 투숙기간과 마일리지 적립에 차이가 있는데요. 1박 동안 알차게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길 수 있는 ‘FLY TONIGHT’ 패키지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200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반면, 2박으로 더욱 풍성하게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머무를 수 있는 ‘FLY TWO NIGHTS’ 패키지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2,000 마일리지가 제공됩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의 막걸리 미심

이외에도 ‘FLY TONIGHT’ & ‘FLY TWO NIGHTS’ 패키지 이용객은 파라다이스 그룹의 시그니처 막걸리 미심 2병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막걸리 미심은 특등급 김포 금쌀의 은은한 단맛과 스리랑카 최상급 다원에서 생산된 얼그레이 향이 특징인데요. 마치 달콤한 젤라토를 마시는 듯한 경험을 선사해 특별한 식사 자리에 함께 하기에 제격이랍니다.

이외에도 패키지 이용 시 수영장, 원더박스, 씨메르, 플레이랩, 아트 스페이스 등 여름 호캉스에 다채로움을 더해줄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특별한 콜라보를 통해 항공 마일리지도 적립하고,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더욱 특별한 여름휴가를 만들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FLY TONIGHT’ & ‘FLY TWO NIGHTS’ 패키지Info.
-정보: 
① FLY TONIGHT패키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② FLY TWO NIGHTS 패키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06.26 ~ 10.15
-투숙기간: 07.01 ~ 10.15
-문의: 032-729-2000

 

 

국내 여름휴가 추천! 꿀혜택 가득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패키지 3선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카페 챔피언 더 블랙벨트

국내 여름휴가 추천 마지막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는 그 이름처럼 파라다이스시티에 2박 동안 머물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경험 할 수 있어 가족과 풍성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챔피언 더 블랙벨트’를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해보세요. 지난 5월 파라다이스시티에 새롭게 오픈한 ‘챔피언 더 블랙벨트’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실내 놀이터인데요. 야구, 축구, 터치 슬라이드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실내 콘텐츠로 가득 채워져 있어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만점인 공간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원더박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의 마법 같은 실내 놀이동산, 원더박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회전목마를 비롯한 다양한 놀이기구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 어린이 2인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한편,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 이용 시 파라다이스시티 내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는 6만 리조트 머니도 제공되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미식과 놀거리, 휴식을 즐기며 더욱 풍성한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투숙기간: 06.22 ~ 08.31
-문의: 032-729-2000

 

지금까지 국내 여름휴가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객실 패키지 3가지를 소개했습니다. 무더위를 피해 더욱 쾌적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