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풍성한 한가위! 추석 선물 추천 BEST 3 (with 비노파라다이스 와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소갈비 세트, 파라다이스시티 디퓨저)

2021. 9. 6.

본문

파라다이스가 제안하는 추석 선물 추천 BEST 3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인원 모임은 어렵지만, 가족과 지인들에게 센스 있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추석인데요. 오늘은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 데 좋은 선택이 될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추천 아이템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비노파라다이스 와인부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소갈비 세트, 파라다이스시티 디퓨저까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가 제안하는 추석 선물 ① 와인 추천 

추석 음식과 안성맞춤, 비노파라다이스 와인 ‘레비아탄(Leviathan)’


 

▲비노파라다이스 레비아탄(Leviathan)

추석 와인 추천, 추석 음식의 느끼함을 잡아 줄 비노파라다이스 레비아탄

 

비노파라다이스의 레비아탄은 미국을 대표하는 와인산지 나파 밸리의 천재 양조가 엔디 에릭슨(Andy Erickson)이 만든 와인입니다. 캘리포니아산 최상급 포도를 그만의 스타일로 퍼즐을 맞추듯 빚어낸 와인은 플럼과 블랙 체리 등 진한 과실 풍미와 코코아 파우더와 바닐라 향이 어우러진 풀 바디 레드 와인인데요.

깊이 있고 다양한 풍미를 자랑하는 레비아탄은 소고기와 돼지고기, 치즈 등 다양한 식재료와 궁합이 잘 맞습니다. 특히 진한 향과 풍미를 가진 음식과 잘 어울려 스테이크, 전, 갈비 등 기름지고 느끼한 추석 음식과 곁들이면 좋은데요. 이번 추석 선물로도 안성맞춤인 레드 와인 레비아탄으로 마음을 전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보면 어떨까요? 비노파라다이스 공식 유튜브의 아래 영상을 통해 레비아탄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가 제안하는 추석 선물 ② 소갈비 세트 추천

마음을 전하는 프리미엄 선물, 온 더 플레이트 양념 소갈비 세트


▲온 더 플레이트 양념 소갈비 세트

추석 소고기 선물 세트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양념 소갈비 세트

 

추석 선물하면 소고기 선물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추석을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마치 호텔 뷔페에서 식사하는 듯,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풍미로 온 가족의 입을 즐겁게 해 줄 온 더 플레이트 양념 소갈비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온 더 플레이트 양념 소갈비 세트는 주방장 특제 소스에 숙성한 온 더 플레이트 NO.1 인기 메뉴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어 눈길을 사로 잡는데요.

 

이외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셰프들이 엄선한 프리미엄 한우로 구성된 명품 한우 미식 세트부터 한우 불갈비 세트, 한우 특선 모둠 등 다양한 종류의 한우 선물 특선 또한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추석 선물 세트는 오는 9월 17일까지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구매 가능한데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카탈로그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석 선물세트 Info.    
-정보: 카탈로그 바로가기
-판매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예약문의: ☎051-749-2258

 

 

파라다이스가 제안하는 추석 선물 ③ 디퓨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시그니처 향,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파라다이스시티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디퓨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의 향기를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이제 파라다이스시티 로비와 라운지, 호텔 객실 등 파라다이스시티 시설 곳곳의 향기를 어디서든 느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직접 만든 시그니처 향인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가 출시된 것인데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는 시트러스 계열의 만다린과 버베너가 만들어내는 상큼한 첫 향과 진저,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고급스러운 잔향이 특징입니다.

디퓨저는 기분 좋은 향과 더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잘 활용되어, 센스 있는 지인 선물로 손꼽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품격 있는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로 이번 추석, 사랑하는 이들에게 향기로운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Info.    
-판매장소: 파라다이스시티 #PART / GARDEN CAFÉ / LOUNGE PARADISE (온라인 구매 불가)
* 판매업장(☎1833-8855)으로 연락하시어 사전 재고 유무 확인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 시간은 내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번 추석,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추석 선물 추천 아이템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비노파라다이스의 와인 레비아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양념 소갈비 세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를 차례로 소개했는데요. 반가운 추석 연휴, 파라다이스가 정성껏 준비한 추석 선물로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