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인생 드라마 하나면 주말이 순삭! 정주행 드라마 추천(feat. 파라다이스시티)

2020. 5. 8.

본문

 

 

주말 집콕의 지루함을 덜어줄 정주행 드라마 추천

 

기다리던 주말이 왔습니다. 업무에 지친 많은 분들이 주말 동안 집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쉬고만 싶다는 생각이 간절할 텐데요. 이번 주말 집콕이 계획인 분들을 위해 집콕의 지루함을 덜어줄 정주행하기 좋은 인생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평소에 바빠서 시작하지 못했던 드라마를 이번 기회에 정주행해보는 건 어떨까요? 세련된 인테리어로 드라마의 극 중 분위기를 살려주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시설물도 함께 소개합니다. 드라마 중간중간 보이는 파라다이스시티를 찾는 재미도 느껴보세요.

 

주말 집콕의 지루함을 덜어줄 인생 드라마 추천

주말 순삭! 정주행 드라마 추천(feat. 파라다이스시티)


더 킹

▲정주행하기 좋은 현재 방영 중인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이미지 출처: sbs 홈페이지)


대한제국 황제와 대한민국 형사의 차원을 넘나드는 로맨스, 더 킹 : 영원의 군주 지난달 14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맛깔나고 톡톡 튀는 대사로 유명한 김은숙 작가의 작품입니다.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는데요. 김은숙 작가는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변주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와 볼거리를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이번 드라마에서는 평행세계라는 소재를 이용해 차원의 공간을 넘는 로맨스를 보여줍니다. 대한제국에서 대한민국으로 차원을 넘어온 황제 이곤은 그곳에서 오랫동안 찾던 형사 정태을을 만납니다. 하지만 이름도 집도 없는 이곤을 정태을은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데요. 티격태격하지만 점차 서로에게 빠져드는 두 주인공이 앞으로 어떻게 차원의 공간을 넘어 사랑을 이어나갈지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정주행 드라마 추천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에 등장한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풀빌라와 프런트

 

 드라마에서 황제 이곤이 다이아 단추를 팔아 머물렀던 스위트룸이 파라다이스시티의 풀빌라입니다. 고급스러운 색채와 감각적인 분위기로 전용 수영장을 보유한 풀빌라는 마치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줍니다. 독립적인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황제 이곤에게 가장 적합한 룸이죠. 여주인공인 형사가 황제를 찾으러 호텔을 방문해, 이야기를 나눈 곳은 파라다이스시티 프런트인데요. 호텔에 머물기 위한 체크인이 이루어지는 파라다이스시티를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맞이해주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죠. 지난주, 다시 대한민국으로 돌아온 황제가 여주인공과 애틋한 재회를 했습니다. 금토 본방 사수를 통해 더 킹 : 영원의 군주 속 평행세계에 점점 빠져들어 보세요.   

 

호텔 델루나

 ▲정주행하기 좋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이미지 출처: tvN 홈페이지)

 

다양한 호텔 서비스가 소개되는 보는 재미 가득한 판타지 드라마, 호텔 델루나

 

‘호텔 델루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촬영됐던 tvN의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며 지난해 9월 성황리에 종영했죠. 귀신 고객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다양한 호텔 서비스가 등장해 보는 재미가 가득한 드라마였는데요.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 이지은(장만월 역)이 운영하는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된 엘리트 호텔리어 여진구(구찬성 역)가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아웃도어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등장한 아웃도어 풀장

 

드라마 초반에는 뛰어난 스펙으로 다국적 호텔 기업의 최연소 총지배인에 오른 구찬성이 신비로운 호텔 델루나에 초대받는 에피소드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구찬성이 깜짝 놀라 수영장으로 뛰어드는 장면에 화려한 호텔 배경의 아웃도어 풀장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해당 장면에 등장한 아웃도어 풀장이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의 아웃도어 풀입니다. 자연을 한층 가까이 느끼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씨메르만의 싱그러운 낮과 로맨틱한 밤을 느낄 수 있죠. 귀신들이 종종 등장해 깜짝 놀라고 무서울 수 있지만 그것마저 판타지로 재미있게 그려낸 호텔 델루나를 주말에 정주행하기 좋은 인생 드라마로 추천합니다. 

 

진실 혹은 거짓? 호텔 델루나 속 호텔 이야기 팩트체크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소개된 객실 예약, 결혼식 행사 등 다양한 호텔 서비스는 실제 호텔에서도 다루는 서비스일까요? 드라마를 보며 궁금했던 호텔 델루나 속 호텔 이야기를 파라다이스시티 리조트 C/S 파트 유지훈 사원이 답해 주었는데요. 과연 진실은 어디까지일지 함께 확인해 보겠습니다.

 

Q1. 총지배인이 호텔의 회계를 담당한다?

 

NO! 호텔 델루나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업무가 F&B, 객실 담당, 프런트 등 실제 호텔과 닮아 있지만 총지배인이 회계와 구매 업무를 담당하진 않습니다. 정확하고 투명한 비용 관리 및 처리를 위해 전문적인 경영지원부서가 존재하죠.

 

Q2. BAR에서F&B 담당 김선비처럼 동료 직원들에게 칵테일을 만들어 줄 수 있다?

 

NO! 근무 중에는 당연히 안 됩니다. 하지만 예외는 있을 수 있는데요. 와인 시음회 혹은 칵테일 신메뉴 개발 등이 있을 때는 고객에게 제공하기 전 테스트 목적으로 직원들이 시음하기도 합니다. 특히 칵테일 신메뉴는 타 부서 직원들도 시음 후, 투표에 참여하기도 하죠.

 

Q3. 드라마 속‘조선의 왕’에게 했던 것처럼 VVIP를 위한 특별 서비스가 있다?

 

YES! 파라다이스 호텔에는 연예인을 비롯해 아티스트, CEO 등 다양한 셀럽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멤버십 회원과 기념일을 맞은 고객도 스페셜 게스트라 할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VIP 전담팀을 만들어 객실 상태 체크는 물론 어메니티 제공 등 고객의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4. 낮과 밤의 모습이 완전히 다른 호텔 델루나, 현실에서도 가능한가요?

 

완벽히 달라지기는 어렵지만, 최근 건물들은 미디어파사드로 밤은 물론 실내 공간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크로마 스퀘어와 테마파크 원더박스가 그 예라 할 수 있는데요. 계절마다 혹은 특별한 시즌에 맞춰 환상적인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미스티

▲정주행하기 좋은 jtbc 드라마 미스티(이미지 출처: jtbc 홈페이지

 

숨 막히는 에피소드가 전개되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미스티

 

미스티는 2018년도에 방영했던 jtbc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제목 ‘misty’가 가진 ‘안개가 낀’, ‘흐릿한’의 의미처럼 실제로 드라마 스토리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누가 사건의 중심인물인지 알 수 없는 전개를 보여줍니다. 최근에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모완일 감독이 연출한 드라마로 동일하게 부부를 주제로 다뤄 2년이 지난 지금, 다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김남주(고혜란 역)와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지진희(강태욱 역)이 믿었던 사랑과 그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테리 멜로 드라마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루빅

▲드라마 미스티에 등장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바 루빅

 

미스티에는 모임 장소로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바 루빅이 등장한 적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에 위치한 재즈 라운지바 루빅은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여러 패션 브랜드의 화보 촬영지로도 사용되고 있죠. 약 300석 이상의 규모를 자랑하는 루빅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모임 목적에 따라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드라마 미스티를 보며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는 숨 막히는 에피소드 속에 숨은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아보세요. 

라운지바 루빅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 전화: 032-729-2209

※코로나19 예방 조치에 따라 추후 공지 시까지 임시 휴관입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가 촬영 장소가 된, 주말에 정주행하기 좋은 인생 드라마 세 편과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등장한 다양한 호텔 서비스들이 실제 제공되는 호텔 서비스인지 확인해봤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시설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는 소개해드린 드라마 외에도 ‘스카이 캐슬’, ‘VIP’ 등 다수 작품에 등장했는데요. 현재 방영 중인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도 등장하며 극 중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 추천해드린 드라마 중 한 드라마를 골라 재미있는 집콕을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