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즐기는 DJ공연! <CIMER SUNSET LOUNGE> 현장스케치

2019. 10. 4.

본문


지상 최고의 힐링 스팟 씨메르에서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일몰을 바라보며 신나는 주말을 보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10월 27일까지 매주 주말(토,일) 인피니티 풀과 인피니티 바에서 물감이 하늘에 스며든 듯한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펼쳐지는 DJ공연을 즐길 수 있는 흥겨운 SUNSET LOUNGE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해 드립니다!

 

 

#끝없이 펼쳐진 하늘과 맞닿은 듯한 INFINITY POOL


파라다이스 인피니티풀


씨메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인 풀인 야외 인피니티 풀! 해가 지기 전부터 끝없이 펼쳐진 하늘을 헤엄치는 것 같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씨메르 인피니티 풀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연인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물속에서 푸른 하늘과 손에 닿을 듯이 가까이 보이는 비행기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눈과 입이 행복해지는 INFINITY BAR8 COCKTAIL


파라다이스시티 칵테일


눈으로 한번 감상하고 입으로 또 한 번 맛을 느낄 수 있는 인피니티 바 8의 칵테일이 씨메르 1주년을 맞아 스페셜하게 준비되었습니다. 파란 하늘을 잔에 담은 듯한 칵테일과 석양을 닮은 칵테일 그리고 인피니티 바 8의 시그니처 칵테일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에 칵테일 한 잔까지 더해져 사랑하는 연인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지상낙원이 바로 씨메르 SUNSET LOUNGE입니다.

 


#따뜻한 온수풀에서 즐기는 신나는 DJ 퍼포먼스


파라다이스 씨메르 파티


느긋한 여유를 즐긴 후엔 황홀한 석양을 배경으로 온수풀에서 즐기는 DJ공연이 이어졌습니다. DJ BAGAGEE VIPHEX13, RUBATO 등 유명 DJ분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공연!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SUNSET LOUNGE의 분위기는 고조되었고 그림으로도 표현을 하지 못할 석양 속에서 가을밤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들과도 함께 즐길 수 있었던 DJ 공연은 밤이 깊어갈수록 열기가 높아졌습니다.

 

 

#명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로맨틱한 CIMER SUNSET LOUNGE


 

보랏빛으로 점차 물들어가는 일몰은 씨메르 SUNSET LOUNGE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밤 최고의 힐링 장소는 씨메르가 아닐까 싶습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더 매력이 있는 야외 온수풀에서 DJ 파티도 즐기고 맛있는 칵테일까지 마실 수 있는 선셋 라운지에서 오감만족 데이트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말엔 누구나 명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연인간의 사랑이 깊어지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Info.


CIMER SUNSET LOUNGE 관련정보 바로가기


시간

2019년9월 21일(토) ~ 2019년 10월 27일(일)

매주 주말(토, 일) 16:00 ~ 19:00

 

장소

3F 인피니티 풀 & 인피니티 바8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