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나를 위한 최상의 힐링 타임 <The Spa at Paradise>

2019. 8. 27.

본문


파라다이스시티는 관광, 문화, 체험, 휴식, 쇼핑, 엔터테인먼트가 융합한 동북아 최초 복합 리조트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 오시면 먹거리, 즐길 거리 등이 다양해 제대로 된 호캉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일상생활에서 쌓인 피로를 스파 및 마사지를 통해 풀어줄 수 있는 한 곳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 The Spa at Paradise에서 나를 위한 최상의 힐링 타임을 경험해보세요.



#나만의 특별한 힐링 파라다이스 'The Spa at Paradise'



파라다이스시티 ‘The Spa at Paradise’는 스파 프로그램을 메인으로 하는 케어 전문 스파시설입니다. 힐링 여행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휴식과 동서양의 전통 치유 요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아름다움과 건강을 함께 선사합니다. 또한 The Spa at Paradise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인데요. 오직 나를 위한 힐링 타임에 자신에게 딱 맞는 맞춤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쌓여있던 피로를 풀어줄 수 있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특별한 힐링 파라다이스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몸의 활력을 채워줄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 구성



피로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넣어 자신감과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Age Reverse Facial Treatment’와 실력 있는 전문가들의 최고급 케어 제품과 마사지를 통해 신체에 활력을 채워주는 ‘Time Reverse Body Treatment’, ‘Paradise Touch’가 구성되어 있고 사랑하는 연인, 친구와 함께 케어받을 수 있는 Paradise Couple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를 위한 의미 있는 건강 선물로 안성맞춤 아닐까요?



#추석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기간 한정 트리트먼트 'Full Moon Rituals'



파라다이스시티 The Spa at Paradise에서 추석 시즌에만 경험할 수 있는 ‘Full Moon Rituals’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Full Moon Rituals’는 피로감을 쉽게 느끼는 목, 어깨, 등, 두피 등을 집중 관리를 통해 보름달과 같은 강력한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이용 시 이영애 화장품으로 알려진 순 식물성 제품인 ‘리아 네이처 샴푸 앤 배스’ 정품을 제공합니다. 오직 15일간 진행되는 Full Moon Rituals 스페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으로 나를 위한 힐링 타임과 The Spa at Paradise가 제공하는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끽하는 여유 있는 휴식! 그리고 The Spa at Paradise에서 피로에 지친 몸에 활력까지 채워주는 케어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잊지 못할 최고의 힐링 파라다이스를 만끽해보세요.


Info.


THE SPA AT PARADISE 관련정보 바로가기
호텔 투숙객 전 메뉴 20% 할인 혜택 제공됩니다.
스파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 리조트 3F
운영 시간: 10:00~22:00
예약문의: 032-729-2440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