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한여름 밤에 펼쳐진 최고의 축제!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 파티> 현장 스케치

2019. 7. 26.

본문


지난 금, 토요일 이틀 동안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2019 AQUA PARADISE POOL PARTY’가 메인 호텔 아웃도어 풀에서 펼쳐졌습니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국내 최고 풀 파티를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아왔고 더불어 세계적인 아티스트 D.O.D와 실력 있는 여러 국내 아티스트들도 함께해 더욱 재미있고 화려했던 한여름 밤의 축제였습니다. 지난 주말 아쿠아 풀 파티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열정과 아웃도어 풀의 시원함이 공존했던 <2019 AQUA PARADISE POOL PARTY> 생생했던 현장 속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여유를 만끽할 수 있었던 AQUA PARADISE POOL PARTY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 파티에 이른 오후부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일몰 전까지는 파워풀한 비트를 느낄 수 있는 음악보다는 Chilling 스타일의 음악과 POP 음악이 현장에 울려 퍼졌습니다. 친구, 연인과 함께 이국적 분위기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셀카로 소중한 추억들을 기록하며 밤에 열릴 풀 파티를 즐기기 전 여유로움을 만끽하는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Sunset Time In AQUA PARADISE POOL PARTY



다른 풀 파티와 가장 차별화된 포인트! 오직 파라다이스시티 풀 파티에만 존재하는 ‘Sunset Time’입니다. 메인 호텔 아웃도어 풀은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SNS상에서 널리 알려진 사진 명소인데요. 평소에도 아름다운 그 곳이지만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에서는 일몰 시간에 분위기에 어울리는 음악이 흘러나와 그냥 있어도 사랑에 빠질 것만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한여름 밤의 시원한 파라다이스 'AQUA PARADISE POOL PARTY'



어둠이 내려앉은 시각. 파라다이스시티에는 한여름 밤에 펼쳐지는 시원한 축제 ‘AQUA PARADISE POOL PARTY’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화려한 조명 아래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과 세계적인 DJ D.O.D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플레잉 하면서 아쿠아 풀 파티를 찾은 모든 사람들에게 그동안 숨겨져 왔던 본인의 흥과 에너지를 발산시킬 수 있도록 최고의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현장 분위기는 환호와 열기가 더해져 파티 분위기가 고조되어 가고 있음을 몸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즐겼던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 파티! 자정이 되어서야 마무리되었습니다. 비록 풀 파티의 일정은 끝났지만 한 번 뜨거워졌던 파티의 열기는 쉽게 사그라들 수 없었던 현장 분위기였는데요. 풀 파티에서 느꼈던 감동과 여운을 마무리하기엔 아쉬운 분들이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 DJ D.O.D와 TOM STAAR의 콜라보 공연으로 풀 파티 때와는 다른 두 아티스트의 캐미! 그 어디에서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공연이 애프터 파티에서 펼쳐져 현장에 있던 관객들에게잊지 못할 최고의 밤을 선사했습니다. 


<2019 AQUA PARADISE POOL PARTY>는 ‘최고의 풀 파티’였다는 평가와 함께 화려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내년에도 한층 더 좋은 프로그램과 라인업으로 최고의 풀 파티를 선사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남은 여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최고의 프로그램과 축제를 즐기며 잊지못할 최고의 2019년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