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식약처 위생등급 ‘매우 우수’ 6곳! 완벽한 맛과 위생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2019. 6. 27.

본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레스토랑 6곳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 등급 심사에서 ‘매우 우수(Excellent, ★★★)’ 업소로 지정되었습니다. 한 장소에서 6곳 이상이 신청과 동시에 전부 ‘매우 우수’ 등급을 받는 것은 전국 최다 기록임과 동시에 매우 이례적인 사례라 모두의 뜨거운 관심과 축하가 쏟아지고 있죠.



식약처의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총 97개의 항목으로 이뤄진 까다로운 현장 평가와 판정을 통해, 매우 우수(★★★), 우수(★★), 좋음(★) 등 3단계로 나눠지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매우 우수’ 인증을 받은 레스토랑 6곳은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일식당 ‘사까에&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중식당 ‘남풍’, 모던 유러피안 퀴진 ‘닉스그릴’,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라운지 파라다이스’입니다.



이 중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는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물론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역시 이번 평가에서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죠. 그럼 지금부터 최고의 맛과 최상의 위생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전해드리겠습니다.



자연과 미식의 아름다운 하모니!

온 더 플레이트 in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온 더 플레이트’는 국내 최초 7성급 하이엔드 럭셔리 뷔페입니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세계 각국의 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All Day Dining)레스토랑인데요. 천혜의 자연경관인 해운대 바다와 해변, 그리고 초록빛 가든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잊지 못할 한 끼를 즐길 수 있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의 자연 사랑은 비단 보는 것뿐만이 아닙니다. 음식의 재료 역시, 자연이 선사하는 최상의 맛을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는데요. 이곳의 마스터 셰프들은 전국 각지의 진귀한 제철 식재료를 찾아내, 끊임없이 연구하며 적재적소에 사용하고 있죠.



청정지역 전라도에서 매일 공수해오는 오리로 만든 베이징덕, 완도산 전복 요리, 바다의 수온까지 체크해가며 제때에 맞춰 공수한 꽃게로 만든 간장게장 등.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식재료가 음식 맛의 반을 좌우한다’는 말의 뜻을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맛과 위생으로 최상의 한 끼를 선사하는 파라다이스의 레스토랑! 그중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현장에서는 파라다이스만의 세심한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사실! 소중한 사람과의 기분 좋은 식사가 필요한 날,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