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외국인 관광객 인기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매력 분석

2019. 6. 11.

본문


남녀노소 누구와 함께하든 만족도 200%! 국내 인기 물놀이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외국인 여행객들에게도 입소문이 나며 TV 여행 프로그램에 연이어 소개되어 화제가 됐는데요. 이들에게 인기 여행지로 손꼽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매력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외국인 여행객도 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외국인이 직접 한국을 소개하는 TV 여행 프로그램에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인기 여행지로 두 차례 방영되었는데요.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칠레 가족들의 카라반 바비큐 먹방과 생후 11개월 아이의 생애 첫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방송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KBS1 <이웃집 찰스>에서는 우즈베키스탄 사위가 준비한 장인어른 깜짝 생일 파티 모습이 담겼는데요. 국내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외국인 여행객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게 된 계기였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매력 포인트를 알아볼까요? 



매력 포인트 1. 
물부터 다르다! 국민보양온천수에서 즐기는 물놀이


예부터 온천으로 유명한 충남 아산. 그중에서도 도고면에 자리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받은 곳입니다. 국민보양온천이란? 온천수의 수온이 35℃ 이상이거나 의학적 효능이 우수한 광물질이 일정량 이상 포함되어 있고, 운동욕장(바데풀), 온천욕장, 노천탕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온천인데요. 안전행정부가 심사하고 각 도에서 최종 승인을 하여 지정받는 온천입니다.



특히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다양한 수(水)치료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국민보양천수 효능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실내 바데풀>에는 떨어지는 물의 압력으로 목과 어깨 등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바샤월’, jet 노즐의 집중 수압으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벤치제트’ 등 12가지의 마사지 존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매력 포인트 2. 
신나는 물놀이부터 힐링 스파까지! 취향 따라 즐겨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가족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바로 다양한 컨셉으로 구분된 시설인데요. 어린아이와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수풀부터 신나게 물놀이할 수 있는 키즈랜드, 어른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짜릿한 슬라이드와 컵분수 등이 갖춰진 워터파크 아쿠아플레이까지. 여기에 다채로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스파도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이국적인 분위기의 신비로운 해안가 파도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온천수 파도풀은 그중에서도 단연 인기인데요. 파도의 높이, 종류, 수심이 어린이들과 어르신들도 이용하기 좋게끔 되어 있어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파도풀이죠. 몸에 좋은 온천수가 만들어 내는 파도! 그 이색적인 경험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매력 포인트 3. 
물놀이의 여운은 카라반 캠핑으로 이어가세요!


신나게 물놀이를 즐긴 뒤에도 조금 아쉽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그 여운을 낭만 가득 감성 캠핑으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도고의 전원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북유럽 감성을 담은 카라반 캠핑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카라반은 4인용과 6인용으로 나누어져 있어 인원수에 맞춰 이용하기 좋죠. 내부에는 포근한 침구가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고,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등 주방기기는 물론 식기세트, 냉난방 시설도 모두 갖춰져 편안하고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장에서 바비큐 파티를 빼놓을 수 없겠죠? 물놀이 후 즐기는 캠핑장 바비큐! 그것만으로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떠나고 싶을 정도인데요. 이곳에서는 카라반 바로 옆에 개별 테라스처럼 이용되는 리빙쉘이 마련되어 오붓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릴과 모닥불 장비, 고기를 포함한 바비큐 세트 등은 카라반 웰컴센터에 구비되어 있으며, 음식물을 제외한 개인장비는 이용이 안되니 참고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매력 포인트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야 할 이유가 넘쳐나는 이곳! 올여름 물놀이 여행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떠나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