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새콤달콤한 맛과 군침 도는 비주얼로 무장한 ‘디저트’. 한입 넣는 순간 자연스레 기분이 업되는 디저트는 그야말로 이 시대의 힐링 푸드라 할 수 있는데요. 디저트계의 미식가라고 자부하는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문화재단 직원들이 자신들의 <인생 디저트 맛집>을 공개합니다. 여러분의 취향과 매치되는 곳은 어디일지 확인해보세요. 



오래된 골목에서 즐기는 일본식 후르츠 산도 <분카샤>



 <분카샤>는 서울 을지로의 오래된 인쇄소 골목에 꼭꼭 숨어 있는 곳입니다. 어렵게 찾은 만큼 그 맛에 대해서는 기대하셔도 좋은데요. 추천 메뉴는 상큼한 제철 과일과 부드럽고도 달달한 크림이 어우러진 ‘일본식 후르츠 산도’. 넉넉한 크림 속에 생과일이 가득 박힌 비주얼은 사랑스럽기까지 하죠. 후르츠 산도를 드실 때는 상큼함의 결정판인 ‘오미자 라임 소다’를 함께해보세요. 산뜻함은 두 배! 소다수 안에 가득 담겨 있는 과일을 건져 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Info.


분카샤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14길 20
문의: 02-2269-6947
*포장 불가능



세련되고 모던한 맛!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커피 라이터>



“Tirare(당기다), Mi(나), Su(위)” 나를 끌어올리는 디저트, 티라미수! 인기가 많은 디저트 중 하나죠. 좀 더 색다른 티라미수를 맛보고 싶다면 <커피 라이터>의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추천합니다. 묵직한 마스카포네 크림과 코코아 파우더의 조화도 훌륭하지만, 두꺼운 시트를 에스프레소에 듬뿍 적신 듯 입안을 가득 채우는 촉촉한 커피 맛이 매력적이에요. 보는 것만큼 달지 않아서 더욱 좋은데요. 깊고 묵직한 ‘딥모카’ 한 잔과 함께하면 쌉싸래한 맛이 풍미를 극대화합니다. 


Info.


커피 라이터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61길 15
문의: 070-4141-3222
*포장 불가능



겉바속촉의 정석! 피낭시에 <세드라>



식사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디저트는 달콤함을 숙명으로 짊어지고 있지만 그 달콤함이 과하면 때로는 부담스럽기도 한데요. <세드라>의 ‘피낭시에’는 적당한 달콤함으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대신 입안에 가득 퍼지는 풍성한 아몬드 향에 식사가 완성되는 느낌이 들죠. 또한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의 정석이라 할 만큼 질감도 매력적인데요.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오후에 산미 도는 커피 한 모금과 피낭시에를 함께한다면 확실한 리프레시가 될 거예요. 산뜻한 꽃 향이 도는 또 다른 매력의 디저트 ‘샤흘로뜨’와 곁들여도 좋습니다. 


Info.


세드라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67길 15
문의: 02-6349-7171



맛있는 도넛으로 추억 소환 <올드페리도넛>



어릴 적 추억의 간식하면 ‘도넛’이 아닐까요? 흔한 것 같지만 도넛을 전문으로 하는 맛집을 찾기란 쉽지 않은데요. 한남동 블루스퀘어 공연장 뒤편에 자리한 ‘올드페리도넛’은 공연 전후로 들러 달달함을 채우기에 제격이에요. 기름지지 않으면서도 풍부한 도넛의 맛! 여러 맛을 맛보고 싶다면 3가지 맛이 골고루 들어있는 미니 도넛 세트를 추천합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인 ‘솔티드 카라멜 라떼’까지 곁들이면 환상의 궁합을 느낄 수 있죠. 


Info.


올드페리도넛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문의: 02-6015-2022



스콘도 최고의 디저트예요! <레이어드>



‘스콘이 디저트일까?’라는 생각은 NO! <레이어드>의 스콘은 그 어떤 디저트 보다 사랑받을 만하다고 생각해요. 스콘과 케이크의 종류가 이렇게 다양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고, 영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에 또 한 번 놀라는 레이어드. 이곳에 들르신다면 부드러우면서 바질 향이 풍부한 ‘바질스콘’을 강추합니다. 귀여운 강아지 모양의 ‘얼그레이 퍼피케이크’는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매장은 서울 북촌과 연남동에 있어요.


Info.


레이어드 (연남)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1-4



한식 마니아가 사랑한 디저트! 주악&약과 <합>



저는 한식 마니아에요. 그래서 디저트도 약과를 좋아한답니다. <합>의 약과는 튀기지 않고 구워서 담백하고 고급스러운 단맛이 예술이에요. 유자, 간장, 호두 등 맛도 다양한데요. 쉽게 접하기 어려운 개성주악은 앙증맞은 사이즈로 귀엽기까지 하죠. 약과는 밀가루로, 주악은 찹쌀로 만들었다는 차이점이 있어요. 명절뿐만 아니라 언제라도 커피나 차와 함께 매일 먹고 싶은 저의 최애 디저트랍니다! 매콤한 생강 향이 일품인 ‘배숙’과 곁들이면 더욱 좋습니다. 


Info.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80길 13 지하1층
문의: 010-9727-8190
*포장만 가능


지금까지 곳곳에 숨어있는 서울 디저트 맛집을 추천해드렸는데요. 돌아오는 오후에는 사랑스러운 디저트로 당 충전과 함께 스트레스틀 해소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1. 꿍스뿡이 2019.05.23 23: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커피라이터가 제 취향에 잘 맞는거 같습니다 ㅎㅎ

    항상 블로그를 보며 느끼는것이지만
    파라다이스라는 회사에서, 회사차원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지만
    회사 직원분들의 이야기를 담백하게 담아내주시는 모습이 언제보아도 보기 좋습니다 ^^

    그래서 이런 기분좋은 직원들이 일하는 파라다이스가 계속 흥해서
    지금 제가 느끼는 좋은 기분들을 많은 사람들도 계속 느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보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