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CHECK IN TO FANTASY <파라다이스시티 TV CF 현장 스토리>

2019. 5. 7.

본문


지난 3월 블랙핑크 제니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325일 파라다이스시티 TVCF 영상이 TV 매체를 넘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CF를 감상한 팬들의 반응이 국내외를 가릴 것 없이 뜨거웠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 대한 호기심과 판타지 한 영상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많은 팬분들이 촬영 현장 속 이야기를 궁금해하셨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라다이스시티 TV CF 현장 스토리>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CF 촬영에는 세계 무대로 뻗어나갈 국내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와 훈남의 아이콘 남주혁이 모델로 참여하였고 세계적인 브랜드 SWAROVSKI, CARTIER 등 촬영을 했던 ‘PATRICK DUROUX’ 감독과 각 분야의 실력 있는 스태프들이 모여 이번 TV CF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영상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촬영 현장 속 이야기를 지금 들려드립니다.



PARADISE CITY X 제니



블랙핑크의 제니는 파라다이스시티 TV CF에서 조선시대 공주 역할을 맡았습니다. 한복이 잘 어울리는 제니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현대판 공주가 되어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을 행복한 모습으로 즐기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는데요. 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웃으면서 촬영에 임하는 모습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PLAZA X 지수



TVCF 속 지수는 모습 자체로 신비감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녀에게서 느껴지는 우아함과 표정에서 느낄 수 있는 신비감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플라자를 잘 표현했습니다. 실제로 촬영 현장 속 지수의 모습은 또 다른 매력의 지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WONDERBOX X 로제



원더박스 마스터로 등장하는 로제. 실제로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로제의 성격과 원더박스의 느낌과 잘 맞아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놀이공원에서 마냥 즐거워하는 아이처럼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고 행복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연기가 아닌 직접 즐겼기에 영상 속 담긴 미소가 더욱 자연스러웠고 돋보였던 것 같습니다.



CIMER X 리사



다양한 매력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리사. 유럽 휴양지에 온듯한 분위기와 한국 스타일 찜질방 문화를 접목시킨 스파 CIMER를 리사가 마스터가 되어 표현함으로써 더욱 판타지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영상 속에서 비치는 모습은 씨메르로 유혹하는 손짓과 표정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촬영 중간에 가진 휴식타임에는 영상에서 느낄 수 있는 모습이 아닌 순수하고 즐거워하는 리사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CHROMA X 남주혁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 남주혁. 평소 노력을 많이 하기로 유명한 배우죠. 아시아 정상급 클럽인 CHROMA를 영상으로 표현해야 한다는 것 결코 쉽지 않은 촬영이었습니다. 그 영상 속 CHROMA 전체에 황금 가루가 떨어지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수차례 반복된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그때마다 수십 명의 스태프가 현장에 떨어져 있던 가루를 제거하였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이번 TVCF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를 더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세계적인 복합 리조트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여러분께 더 많은 추억과 행복을 드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