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지난주 수요일 파라다이스시티 TV CF 티저 영상이 제니 편을 시작으로 지수, 리사, 로제, 남주혁까지 매일 한편씩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티저 영상을 보신 많은 분들이 영상 속 주인공에 대한 애정 어린 코멘트와 파라다이스시티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셨지요. 그래서 오늘은 3월 25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TV를 통해 공개된 파라다이스시티 TV CF영상에 대한 스토리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2차 개장 마무리 그리고 TV CF 제작 



2017년 4월 인천공항 인근 국제업무지구에 ‘파라다이스시티’라는 동북아 최초 복합 리조트를 오픈 후 1차 호텔, 외국인 전용 카지노, 컨벤션 시설을 시작으로 2차 개장을 시작하였습니다. 


쇼핑과 예술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광장 ‘플라자’, 유럽형 감성과 한국형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 ‘씨메르’, 아시아 톱 스케일을 자랑하고 세계적인 아티스트

들과 클러빙을 즐길 수 있는 공간 ‘크로마’ 그리고 마지막으로 밤의 유원지 콘셉트로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가족 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라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2018년 9월 시작한 2차 개장을 마무리하면서 더욱 완벽한 파라다이스시티로서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최고의 복합 리조트로의 위상에 맞는 새로운 모델을 선정하여 TV CF를 제작해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판타지 파라다이스시티로의 체크인하다 <Check in to Fantasy>



파라다이스시티 TV CF 티저 영상과 전체 영상에 ‘Shall We Check in to Fantasy?’라는 문구가 등장합니다. ‘Shall We Check in to Fantasy?’라는 문구에 대해 티저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기도 하고 또 블랙핑크와 남주혁의 모습과 잘 어울린다는 댓글을 남겨주셨지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이곳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아트로 가득한 환상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래서 Check in to Fantasy라는 메시지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라는 무궁무진한 환상의 세계로 체크인하는 여정을 TV CF 영상에 담아 보았습니다. 



과거에서 시작해 미래로 떠나는 파라다이스시티 여행  



씨메르, 크로마, 원더박스, 플라자를 칭하는 2차 시설이 완성되면서 각 시설들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영상에 담고자 하였습니다. 그저 단순히 파라다이스시티 시설의 스케일을 보여주기보다는 환상적인 공간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평범한 광고 방식을 탈피하고 서사 구조를 담아 스토리를 풀어 나갔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환상적인 공간에서 각 시설의 마스터로 활약한 모델들의 모습을 찾아보는 것도 TV CF를 보는 또 다른 감상포인트 입니다. 또한 모델들의 캐릭터를 통해 살아 숨 쉬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모습을 담아내고자 하였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그 환상적인 여행의 시작은 조선시대 궁궐에서 시작합니다. 영상 속 주인공인 제니가 ‘구운몽’ 강의를 듣던 중 뜻밖에 환상의 세계로 빠져들게 됩니다. 플라자, 원더박스, 씨메르, 크로마에서 각각의 스토리들로 궁궐 생활의 따분함에서 벗어나 그토록 원했던 자유와 판타지를 마음껏 누리게 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TV CF 영상을 통해 세계로 뻗어나가는 복합 리조트로서 거듭나는 첫 발걸음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ART_TAINMENT RESORT로서 끝없는 판타지 세상으로의 Check In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PARADISE CITY, 그 끝없는 판타지 세상으로 체크인하여 여러분의 일상 속 판타지를 실현해 보시기 바랍니다. Shall We Check in to Fant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