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테마파크 ‘원더박스’ 제작일지 <#3 원더박스가 살아 숨쉰다! 미디어파사드>

2019. 3. 11.

본문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특별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제작일지 세 번째 주제는 미디어파사드입니다! 아트와 테크놀로지(Art & Technology(가 융합된 테마파크인 원더박스는 환경 연출과 함께 미스테리한 세계관을 연출하기 위해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하였습니다. 미디어 콘텐츠는 공간을 살아 숨 쉬게 할 뿐만 아니라 공연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원더박스의 미디어 콘텐츠는 모멘트팩토리(Moment Factory)와 함께 제작되었는데요! 모멘트팩토리(Moment Factory)는 영상, 조명, 음악 그리고 특수 효과 등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입니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모멘트팩토리는 LA, 뉴욕, 파리에 지사를 두고 있고, 2017년에는 일본 지사를 오픈했습니다. 2001년부터 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시작한 모멘트팩토리는 루미나 나이트 워크(Lumina Night Walk) 시리즈는 물론 400개 이상의 독특한 쇼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 창이(Changi) 항공사, 신세계, 소니, NFL, 토요타, 일본 유명 가수 아무로나이메,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마돈나, 로얄 캐르비안(Royal Caribbean) 등과 함께 프로젝트에 참여해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고, 이러한 다양한 이벤트 연출을 통해 세계 최고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원더박스와 모멘트팩토리(Moment Factory)가 함께 진행한 미디어 프로젝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미디어파사드로 만나는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



미디어 파사드(Media façade)의 영상은 1개의 큰 테마와 5개의 세계관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토리의 큰 테마는 원더박스의 메인 컨셉인 미스테리한 밤의 유원지입니다! 밤의 유원지에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대형 프로젝션 맵핑을 통해서 펼쳐집니다. 


원더박스는 모멘트팩토리 미디어 콘텐츠에 따라 하루에도 여러 번 색다른 조명, 영상, 음악이 바뀌며, 방문객들에게 새롭고 놀라움이 가득한 새로운 세계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방문객들은 대형 프로젝션 영상과 함께 신비로운 숲에서 사탕과 초콜릿이 가득한 세계로 여행을 떠날 수 있으며, 미스터리한 음악 시티를 지나 빈티지 카니발 세계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외에도 거울에 비치는 모습이 재미있게 변하는 인터랙티브 미러, 재미있는 동작과 함께 보여지는 멀티미디어 포토 부스 그리고 미래를 얘기해주는 포춘텔러의 세계로 초대되기도 합니다.


원더박스는 이러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들을 통해서 원더박스에서의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원더박스에서 미디어파사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원더박스에서는 어트랙션을 탑승하면서 색다르게 미디어 파사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점핑스타(Jumpin’ Star) : 미니 자유로드롭 형태의 점핑스타는 수직 상승과 낙하를 반복하는 어트랙션입니다. 어트랙션이 위아래로 움직일 때 5개의 테마 영상은 그 움직임에 따라 인터렉티브하게 반응합니다. 스위트 래드의 사탕이 하늘 위에서 떨어지고 하고, 뮤지컬 시티의 음표들이 움직임에 따라 내려오기도 합니다. 점핑스타를 타면서 꼭 영상과 함께 즐겨주세요!


2) 관람차(Ferris Wheel) : 원더박스의 관람차는 위로 올라오면서 미디어파사드가 이루어지는 벽면 속으로 들어갔다가 나오는 형태입니다. 따라서 미디어파사드가 라이브 되고 있을 때 그 안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람차를 타고 직접 스위트 랜드, 뮤지컬 시티 속으로 들어가 보면 어떨까요?


이 외에도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해 생일 자를 위한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기획 중이니 원더박스가 오픈 될 때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Info.


- 원더박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문의: 원더박스 032-729-7500
- 오픈일정: 2019년 3월 31일 (예정)
* 오픈 일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