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포근해진 날씨와 살랑이는 바람에 마음까지 설레는 계절, 봄. 때맞춰 로맨틱한 기념일 화이트데이도 다가오고 있는데요. 어느 때보다 기억에 남는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먹고 마시고 즐기며 낭만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코스!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1. 혀끝으로 느끼는 이탈리아 @라 스칼라 



톨스토이가 말하길, 신은 인간에게 먹을 것을 보냈고 악마는 요리사를 보냈다고 하죠. 파라다이스시티의 악마 같은 요리사들이 선보이는 미식의 향연은 넋을 놓을 정도로 아름답고 맛있는데요. 특히 화이트데이에 추천하는 곳은 ‘라 스칼라’입니다. 



우아한 인테리어에 들어서는 순간 마치 밀라노에 온 듯한 이곳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한 최고급 식자재만 사용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파스타나 피자 도우 등은 듀럼 밀 세몰리나(밀가루)로 직접 만들어 내며, 겨울에는 단 2개월만 채취 가능한 알바 지방의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하죠. 이탈리아 현지보다 더 현지 같은 음식과 분위기로, 둘만의 여행을 떠나온 듯 기분 좋은 한 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음악으로 위로받기 @루빅



맛있는 음식으로 데이트를 시작했다면, 이제 감미로운 음악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킬 때! 음악과 함께 즐기는 술 한 잔은 우리를 낭만으로 이끄는데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을 방문해보세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압도적인 인테리어, 차별화된 컨셉으로 입장하는 순간부터 나가는 순간까지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는데요.



3층 규모의 루빅 천정까지 소리로 가득 채우는 생생한 라이브 공연은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어 지금 이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합니다. 특히 2층과 3층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Royal Salute(로열살루트), Perrier-Jouët (페리에주애)샴페인 전용 라운지는 여느 곳에서는 느낄 수 있는 남다른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주죠. 



3. 어른들의 놀이터 @사파리 파크 



함께 즐기는 시간이 필요하다면, 마지막 코스는 어른들의 놀이터에서 볼링 한 게임 어떤가요? ‘사파리 파크’는 파라다이스시티 식으로 마음껏 놀아볼 수 있는 어른들을 위한 놀이터인데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볼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포켓볼, 다트 등 다양한 게임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놀거리만큼이나 볼거리도 다채로운데요. 컬러풀한 인테리어와 신기하고 재미난 빈티지 스포츠 소품들이 사진기를 들어 인증샷을 찍게 만들죠. 물론 사파리 파크라는 이름답게 동물 인형과 동물 프린트 소품들이 곳곳에 자리에 이색적인 분위기를 북돋아줍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게임 한 판을 즐기며 특별한 화이트데이 데이트를 완성해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련된 감각으로 소개하는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에서 발췌했습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PDF 다운로드




  1. 휴식같은 친구 2019.03.11 13: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화이트데이에 즐길만한 것이 많네요.ㅎㅎ
    볼링장도 있고 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사용자 파라다이스블로그 2019.03.11 14: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휴식같은 친구님 :)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볼링 게임부터 미식 여행까지 많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파라다이시티에서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2. 모모의 가사노동 2019.03.11 15: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여심을 사로잡겠습니다.
    너무 멋지군요.

    • 사용자 파라다이스블로그 2019.03.13 10: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모모의 가사노동님 :)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낭만 가득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코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설레는 봄처럼 로맨틱한 즐길 거리가 많이 마련되어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를 보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3. 공수래공수거 2019.03.11 1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이트데이가 얼마 안 남았군요..ㅎ
    전 그냥 평상시처럼,, ㅡ.ㅡ;;

    • 사용자 파라다이스블로그 2019.03.13 1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공수래공수거님 :)
      포근해진 봄과 함께 화이트데이도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벌써 내일이 화이트데이군요.
      기회가 된다면 내년 화이트데이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