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미식여행 <SPRING SEASON MENU>

2019. 2. 28.

본문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을 오고 있음을 알려주는 24절기 중 첫 번째 절기인 ‘입춘’이 지나고 긴 시간 동안 겨울잠에 들었던 동물들이 깨어난다는 ‘경칩’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 동안 얼어 있던 땅이 녹아 그 속에서 푸른 새싹이 돋아나기 시작하고 새 출발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설렘 가득한 입학과 새 학기가 시작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겨우내 숨어있던 입맛이 돌아온다는 봄을 맞고 또한 새 출발을 앞둔 모든 이들에 대한 응원과 축하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싱그러운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떠나는 다양한 매력과 다채로운 미식 여행 <SPRING SEASON MENU>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이탈리아의 봄으로 초대 #라스칼라(La SCALA)



이탈리아에서 온 봄. 따뜻한 햇볕 아래에서 즐기는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식사를 상상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탈리아에서만 즐길 수 있는 그동안 상상으로만 느낄 수 있었던 그 로맨틱한 식사를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향과 깊이 있는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그대로 전해 줄 체카토 쉐프가 있기 때문입니다. 라스칼라에서 상큼한 맛으로 잠들어 있었던 입맛을 깨워주는 ‘유자 캐비어’와 부드러운 흰 살 생선 도미를 이용한 ‘세비체’.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파스타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파스타면 ‘그라냐노’ 에 지중해식 소스가 만난 고급스러운 파스타와 완두콩 퓨레와 파마산 치즈가 곁들인 고급 꽃등심 스테이크, 마지막으로 딸기 모양 지발리오네와 바닐라 무스까지!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에서 이탈리아의 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Info.


- 라스칼라 시즌메뉴 정보
- 시즌 메뉴 판매기간 03.04 ~ 05.31 
- 문의 032-729-2203



트렌디함과 신선함의 콜라보레이션 #라쿠(RAKU)



4계절 중 가장 담백하면서 고급스러운 맛을 낸다는 ‘바다의 여왕’이라고 하는 ‘도미’ 그리고 봄 향기 가득한 제철 식재료의 풍미가 더해진 ‘봄 도미 샤브샤브’를 맛볼 기회가 3월부터 5월까지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식감도 일품이고 건강하기까지 한 ‘표고버섯’으로 속을 채운 ‘삼치 유자 간장 구이’, 단백질과 비타민A, 칼슘 등이 풍부해 흔히 보양 음식이라고 불리는 붕장어와 싱그러운 봄 향기를 살려 튀긴 ‘붕장어 튀김 & 봄 야채튀김’, 전복의 깊은 맛에 더 품위를 더해 줄 일본식 전복 조림 ‘전복 사쿠라니’까지. 그 외에도 금눈돔 니쯔께, 아귀간 조림 등 다양한 메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 속 트렌디한 공간에서 몸에 좋은 건강한 식사 기회 놓치지 마세요.


Info.


- 라쿠 시즌메뉴 정보
- 시즌 메뉴 판매기간 03.01 ~ 05.31
- 문의 032-729-2207



봄맛을 살린 창의적인 한식 코스 #새라새(SERASÉ)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한식 디너 코스요리를 파라다이스시티 새라새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한식의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인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트렌디함을 새라새만의 스타일로 재구성을 통해 새로운 모던 한식 다이닝 문화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SPRING SEASON MENU에서는 제주도의 한라봉보다 더 귀하다고 여겨지는 ‘천혜향’과 부드러운 ‘대게’의 속살이 만난 ‘대게살 냉채’, 트러플을 곁들인 감자전, 풍미를 더 해 줄 ‘아스파라거스 구이’와 숯불 향 가득한 ‘한우 숯불구이’로 구성된 SERASE COURSE와 부담스럽지 않은 런치타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애프터눈 티 세트 KINGDOM OF RELAX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라새 스타일로 재구성한 한식의 재탄생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Info.


- 새라새 시즌메뉴 정보
- 시즌 메뉴 판매기간 02.18 ~ 
- 문의 032-729-5010



로맨틱한 공간 속 힐링 파라다이스 #라운지 파라다이스(LOUNGE PARADISE)



은은하게 흐르는 음악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고급스러운 커피, 차, 스낵 등으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힐링 공간 라운지 파라다이스입니다. 스프링 시즌을 맞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지금까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깊은 맛과 향이 담긴 이색적인 치킨 ‘타코 치킨’과 ‘프렌치프라이’ 그리고 청량감이 일품인 크래프트 비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고 육즙을 머금고 있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갈비 ‘왕갈비 반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편안하고 여유 있는 휴식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Info.


- 라운지파라다이스 메뉴 정보
- 시즌 메뉴 판매기간 : 상시 판매
- 문의 032-729-2220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준비한 <SPRING SEASON MENU>를 통해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요리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