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올겨울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우리아이 취향저격 여행지 3

2019. 2. 8.

본문

 

춥다고 집에만 있기엔 아쉬운 겨울입니다. 한창 뛰놀고 싶은 우리 아이를 위해 이번 주말에는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따뜻한 물놀이부터 푸르른 식물과 짜릿한 스포츠까지. 우리 아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올겨울 아이와 가볼 만한 추천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겨울이라 더 신나는 물놀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찬바람 부는 겨울, 따뜻한 온천수에서 즐기는 물놀이만큼 이색적이고 재밌는 여행이 있을까요?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온 가족 여행지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온천수로 채워진 워터파크 안에는 미끄럼틀, 컵분수 등의 수중 놀이터부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파도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죠. 또한 건강 보양 온천시설인 실내바데풀과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아웃도어스파 등 어른들을 위한 시설도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온 가족 겨울 여행지로 안성맞춤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도심 속 힐링 온실 '서울식물원'

 

 

출처: 인스타그래머 kimsooooooooyeon

 

 

추운 겨울, 도심 속 온실에서 초록 식물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도 있습니다. 지난해 10월 서울 마곡동에 임시 개장한 ‘서울식물원’인데요. 개장 후 124만 명이 다녀갈 만큼 인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kimsooooooooyeon

 

 

서울식물원은 식물을 전시하고 교육하는 식물원과 여가와 휴식을 즐기는 공원이 결합된 ‘도시형 식물원’인데요. 축구 경기장의 약 70배 크기인 식물원에 약 3,100여 종의 식물이 가득합니다. 한국 자생식물부터 열대, 지중해의 식물 등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을 위한 체험시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다녀오길 추천합니다.

 

 

Info.
서울식물원
주소: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로 161 
문의: 02-120

바로가기

 

 

 

익스트림하게 놀자! '챔피언1250'

 

출처: 인스타그래머 jeeyoung_kim

 

추운 겨울, 마음껏 뛰어놀지 못한 아이들을 위해 짜릿하게 놀 수 있는 실내 스포츠 체험 공간은 어떨까요? 스타필드 고양점 4층에 위치한 ‘챔피언1250’은 365일 날씨에 관계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스포츠 체험공간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jeeyoung_kim

 

이곳에서는 어린이 하루 권장 칼로리 소모량인 1250Kcal를 모두 소모하고 갈 수 있도록 높이 오르고 매달리고 넘어가고 소리치며 신나게 놀 수 있는데요. 9M 높이에 30M 길이의 짜릿한 짚라인 ‘드롭 와이어’, 9M 층고를 활용한 고공 챌린저 코스 ‘익스트림 플로어’ 등 흔히 경험하기 힘든 다양한 체험 기구가 준비되어 아이들의 신체와 마음, 두뇌까지 건강하게 합니다.


Info.
챔피언1250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 고양 4F 
문의: 031-5173-4448

바로가기

 

지금까지 아이와 가볼 만한 곳, 겨울철 여행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우리 아이의 취향을 저격하는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