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이 국내 최대 호텔·레스토랑 어워즈인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를 진행했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최고의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데일리호텔에서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국내외 숙박 시설과 뷔페, 레스토랑을 발표하는 행사인데요. 국내 3만여 곳의 숙박시설, 전 세계 210개국에 위치한 38만 개의 해외호텔, 2천여 개의 레스토랑을 이용한 실 사용자의 후기 중에 △청결 △위치 △서비스 △시설 등 별점 지표 △고객 후기 △주요 키워드 등을 분석한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발표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에서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 1위에 이름 올렸는데요. 모든 별점 지표에서 5점 만점에 4.7점 이상을 받으며, 지난해 3위에서 2계단 상승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해운대 바다를 오롯이 즐기는 오션 라이프 스타일의 럭셔리 힐링 리조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천혜의 경관 해운대 바다와 어울리는 객실, 미슐랭 급 레스토랑, 사계절 이용 가능한 야외 스파와 수영장, 프리미엄 키즈 체험 테마 월드 등을 갖춘 오션 라이프 스타일의 럭셔리 힐링 리조트인데요. 이번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에서 고객들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오션스파인 ‘씨메르’와 스파 풀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오션스파 ‘씨메르’는 바다 위 떠있는 듯한 느낌의 환상적인 뷰를 선사하는 공간인데요. 해운대 지역의 따뜻한 해수온천에 몸을 담근 채 탁 트인 바다를 마음껏 감상하며,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영혼의 휴식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 오션 스파 풀


아울러 야외 오션 스파 풀은 화려한 조명과 컬러, 고급스러운 휴양 라운지가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데요. 낮에는 해운대의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는 호사를 누리고, 밤에는 반짝이는 야경과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봐도 좋습니다. 해수면에 맞춰 바다에 맞닿은 듯한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인피니트 풀도 있는데요. 럭셔리 힐링의 호사를 누리기 충분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 1위 선정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금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