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기는 100가지 방법 매거진 PARADISE CITY 4호 발간

2018. 12. 21.

본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적 감성을 전하는 영/중문 매거진 <PARADISE CITY>의 네 번째 책이 발간되었습니다. 이번 <PARADISE CITY> 4호는 지난 9월 파라다이스시티가 새롭게 선보인 부티크 호텔 아트 파라디소, 스파 씨메르, 클럽 크로마,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플라자 등 신규 시설에 초점을 맞춘 파라다이스시티 안내서입니다. 



완벽함을 의미하는 숫자 100을 주제로, 파라다이스시티에 머문 이만이 누릴 수 있는 100가지 즐거움을 빠짐없이 담았습니다. <PARADISE CITY> 4호를 통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100가지 즐거움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화려함의 막이 오르다



제프 쿤스의 작품 <게이징 볼-파르네스 헤라클레스>가 전시된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가 성대한 개관식을 열었는데요. 전 세계 문화예술인과 셀러브리티, 국내외 프레스가 한자리에 모인 화려했던 그날의 풍경을 전해드립니다.



전대미문의 예술 공간이 탄생했다며 모두의 환호가 쏟아졌던 개관식. 특히 현대미술계의 슈퍼스타 작가 제프 쿤스가 직접 참석해 그 열기를 한 층 더 뜨겁게 달궜는데요. 이어 갈라 파티에서는 개관전 기획을 맡은 정구호 감독이 <향연> 공연을 선보여 감동을 이어갔죠. 화려함 가득했던 그날의 순간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기는 100가지 방법



이제 호텔은 더 이상 잠만 자는 곳도, 특별한 날 식사를 하는 장소도 아닙니다. 온전한 휴식과 기분 좋은 자극이 있는 일상의 놀이터로 자리매김하고 있죠. 파라다이스시티는 놀이터로의 호텔에서 한 단계 더 넘어, 그 이름처럼 하나의 도시를 방불케 할 만큼 다양한 호스피탈리티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췄습니다. 즐거움과 상상의 도시,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길 수 있는 100가지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발길이 닿는 곳, 시선이 머무는 곳마다 신선한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건축과 디자인, 예술의 미학이 곳곳에 새겨져 있습니다. 공간을 사유하는 사진작가 김도균이 파라다이스시티의 아이코닉한 면면을 포착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누릴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즐거움, 최상의 휴식.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참신하고 신선한 10가지 휴식법을 아름다운 화보로 확인하실 수 있고요.



예술적 영감을 일깨우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럭셔리 부티크 호텔인 아트파라디소, 격조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플라자, 동북아 최대 규모와 시설을 갖추고 파티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나가는 클럽 크로마, 차원 높은 휴식과 즐거움을 안겨주는 씨메르 그리고 모두의 큰 기대 속에 2019년 모습을 드러낼 원더박스까지. 머무는 동안 즐거움과 행복, 예술과 문화가 삶에 배어들 파라다이스시티의 각각의 키포인트를 엄선해 전해드립니다. 



화려함의 극치! 스타와 함께한 순간



화려함과 즐거움이 넘치는 곳, 파라다이스시티에 스타들이 빠질 수 없겠죠? 얼마 전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워너원,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등 K팝 아티스트와 한류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였던 2018 AAA 레드카펫도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열렸는데요. 그 이름만으로 설레는 스타들과 함께한 행사, 페스티벌, 파티의 현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 페스티벌에서 폭발적인 공연을 펼친 양동근과의 인터뷰와 홍보대사 위너, 남주혁이 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면모 등 알차고 흥미로운 정보들이 가득합니다.


지금까지 <PARADISE CITY> 4호의 주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드렸는데요. <PARADISE CITY> 4호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전 객실과 시설 곳곳, 인천공항 라운지, 면세점, 서울 시내 주요 관광안내소, 레스토랑 및 카페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