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18. 12. 14.

본문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www.paradise.co.kr)가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파라다이스 계열사 소식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그 소식을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립니다.



Point 1. 파라다이스 각 계열사의 정보를 한눈에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가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리뉴얼 했는데요. 메인 화면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날 수 있는 데마인 허스트의 ‘골든 레전드’로 시작해 계원학원까지, 방문자는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활동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새 단장한 홈페이지에서는 방문자가 파라다이스 계열사에 대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PARADISE NOW'에서는 파라다이스의 계열사가 운영하는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최신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SNS 채널로 이동이 쉽도록 접근성도 높였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int 2. 온라인에서 만나는 파라다이스 매거진



‘채널 파라다이스’에서는 파라다이스가 발행하는 정기 간행물도 열람할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 담긴 문화예술적 가치를 전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파라다이스그룹 사내보를 각 호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가 발행하는 매거진들은 파라다이스 소식뿐 아니라, 다양한 예술·문화 소식을 전달하고 있는데요. PC, 모바일 등 어느 기기로나 확인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매거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oint 3. 인재상부터 채용공고까지, 인재채용의 모든 것



채용과 관련된 정보 전달을 위해 인재채용 섹션도 신설했는데요. 파라다이스의 인재상, 직무소개, 채용공고 등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텔, 카지노 업무에 필요한 직무를 확인하고, 파라다이스와 함께 하고 싶은 미래의 파라디안이라면 그룹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통해 입사지원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문을 연 파라다이스 홈페이지를 살펴보았는데요. 이를 기념해 파라다이스그룹 페이스북에서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