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한 ‘2018 AAA’ 레드카펫 현장

2018. 12. 13.

본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2018 AAA’ 공식 호텔로 지정되었는데요. 시상식에 앞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습니다. 올 한해 대한민국을 빛낸 가수들과 배우들이 총출동했는데요. 화려한 라인업에 환호와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던 그날의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 2년 연속 '2018 AAA' 공식 호텔 지정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워너원


지난 11월 28일 ‘2018 Asia Artist Awards’(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가 성황리에 개최되며 화려한 축제를 마무리했습니다. 세계 최초 가수·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는 스타뉴스 주최,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주관으로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되었는데요. 


‘2018 AAA’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PLAZA)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2018 AAA’ 공식 호텔로 지정되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본 시상식에 앞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PLAZA)’에서는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유럽의 광장을 구현한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는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실내형으로 설계되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쾌적한 행사 공간을 제공해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레드카펫 행사에는 파라다이스시티 스페셜존이 마련되어 조금 더 가까이에서 스타들을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졌습니다. 개방형 공간인 플라자의 특성상, 높은 천고와 탁 트인 시야로 누구나 행사 관람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아티스트와 관람객이 교감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을 빛낸 스타 총출동! '2018 AAA'레드카펫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는 올 한해 대한민국을 빛낸 가수들과 배우들이 총출동했는데요. 가수 26팀, 배우 28명의 거물급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별들의 잔치를 화려하게 빛냈습니다. 황금 라인업으로 행사장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는데요. 아티스트들은 완벽한 레드카펫 패션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습니다.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트와이스


전 세계를 매료시키고 있는 방탄소년단, 국민이 선택한 아이돌 워너원을 비롯해 트와이스, 세븐틴 등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들은 개성을 담은 의상으로 레드카펫 위를 장식했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룩으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이병헌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정해인


이병헌, 차은우, 정해인 등 남자 배우들은 댄디한 수트룩을 선보이며 레드카펫을 빛냈는데요. 부드러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여심을 녹였습니다.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윤아


‘2018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수지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가수가 아닌 배우로 활약을 펼친 윤아, 수지, 아이유가 참석했는데요.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아름다운 여신 포스로 레드카펫을 더욱 뜨겁게 달궜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진 ‘2018 AAA’ 레드카펫 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한류 콘텐츠를 한자리에 경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 랜드마크로서 활약할 파라다이스시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