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마마무, 하정우, 주지훈…. 이름만 들어도 가슴 설레는 이 특급 스타들이 파라다이스시티로의 출격을 예고해 기대를 모읍니다. 다름 아닌, 2018 Asia Artist Awards 레드카펫 행사 때문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Asia Artist Awards’ 공식 호텔로 지정되며, 2018 AAA의 공식 개막 행사이자 꽃이라 할 수 있는 레드카펫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레전드로 기록될 황금 라인업!



2018 AAA는 올해를 빛낸 스타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축제로, 어느 때보다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글로벌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과 국민이 선택한 아이돌 워너원을 비롯해 지코, 트와이스, 마마무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총출동할 예정이죠.



배우 라인업도 만만치 않습니다.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을 통해 눈빛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 배우 이병헌과 <나의 아저씨>로 배우로서의 면모를 한껏 증명해 보인 이지은, <응답하라 1988>의 히로인 류준열과 국민 첫사랑 배수지, 영화 <아수라>, <공작> 등으로 2018년의 남자로 우뚝 선 주지훈, 말이 필요 없는 진짜 배우 하정우 등이 함께합니다.


2018 AAA 레드카펫 행사, 누구에게나 열려 있다!



황금 라인업으로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2018 AAA.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2018 AAA 시상식 티켓은 예매 시작 후 단 2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는데요. 그렇다고 스타들을 만날 기회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2018 AAA 레드카펫 행사는 티켓 없이도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2018 AAA 레드카펫 행사는 시상식 당일인 11월 28일, 오후 1시부터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펼쳐집니다. 유럽의 광장을 구현한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는 높은 천고와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는 공간으로, 레드카펫 행사와 같은 대형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인데요. 실내이기 때문에 계절, 날씨 등의 영향을 받지 않아 쾌적한 환경 속에서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멋진 공간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스타들을 마주할 생각을 하니 벌써 마음이 두근거리는 것 같은데요. 레드카펫 행사 이후에는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2018 AAA 시상식이 이어질 계획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2018 AAA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K웨이브 스페셜 패키지’를 준비하기도 했는데요. ‘K웨이브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하신 고객께는 편안한 숙박 그리고 각종 부대시설 이용과 더불어 시상식 및 레드카펫(파라다이스시티 스페셜존)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2018 AAA 레드카펫 행사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11월 중 가장 반짝일 그날, 2018 AAA. 모두 파라다이스시티로 발걸음 하셔서 그 반짝이는 순간에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1. 영도나그네 2018.11.16 15: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햐!
    정말 우리나라를 넘어서 세계의 별들이
    이곳에 총 출동 하는 군요..
    우선 행사 주관을 축하드리면서
    멋지고 아름다운 행사가 되시길 기대합니다..

  2. 인천시민 2018.11.27 17: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페셜 패키지 구매하고 싶었는데 너무 빨리 매진되는 바람에 구매를 못했어요 ㅠㅠ 정말 레드카펫 누구나 가도 되는거 맞나요?! 초대받지 않은 거 같아 쫒겨날거같은 생각이 들어서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