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을 찬바람 불 땐! 이색 찜질 핫플레이스 3

2018. 10. 18.

본문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 요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찜질 여행이 제격인데요. 최근에는 스파와 함께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찜질방부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갖춰진 이색 찜질방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색다른 추억을 선사해 줄 ‘이색 찜질 핫플레이스’ 3곳을 소개합니다.



유럽 감성 스파와 함께 럭셔리한 찜질을! '씨메르'



지난 9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 신개념 아트 스파 ‘씨메르’가 새롭게 문을 열며 힐링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스파로 이색적인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실내외 다양한 스파 시설과 부대시설을 갖춰 수준 높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후쿠오카 현의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편백나무룸’에서는 피톤치드 향을 맡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북한산 자수정으로 이루어진 ‘자수정방’에서는 전통 핀란드 사우나 방식을 현대화한 핫샷 서비스(Hot Shot)로 피부 생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외에도 고급 리클라이너 의자에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릴렉스존과 잡지 및 만화책을 볼 수 있는 커뮤니티룸, 비어요가와 같은 트렌디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룸이 있는데요. 묵은 피로를 훌훌 털어버리고 이색 체험을 하기에 제격이죠. 공항 바로 앞 유럽 스타일의 수영장과 24시간 운영되는 찜질방이 있는 씨메르를 소확행의 명소로 추천합니다.


Info.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장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032-729-7700

바로가기



고즈넉한 한옥에서 여유로운 찜질을! '나무향기'


출처: 인스타그래머 jun_soo_kim


고즈넉한 한옥에서 자연을 벗 삼아 찜질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있는데요.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나무향기’ 한증막은 오래된 목재와 기와로 만들어진 한옥 찜질방으로 유명합니다. 황토로 지어진 불한증막은 소나무 장작으로 가열하는 전통 방식으로 운영되는데요. 탁월한 원적외선 효과로 몸속 노폐물을 배출시켜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jun_soo_kim


푸른 나무와 연못이 있는 정원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찜질을 즐긴 후 정자에 앉아 땀을 식히거나 산책을 즐기기 좋습니다. 가을에는 곳곳에 물들어 있는 단풍을 감상하고, 겨울에는 기와지붕 위에 하얗게 쌓인 눈을 보며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여유를 만끽해 보세요.


Info.


나무향기
장소: 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433번길 10 
문의: 033-241-9877

바로가기



다양한 게임과 즐거운 찜질 타임! '스파 인 가든파이브'


출처: 인스타그래머 sssim_91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이색적인 찜질을 경험할 수 있는 곳도 있는데요.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안에 위치한 ‘스파 인 가든파이브’는 찜질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사우나, 휘트니스, 찜질방은 기본이며 보드게임, 북카페, 영화 감상 등이 가능한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momomoo0324



특히 30여 가지 보드게임과 닌텐도 3DS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인기입니다. 닌텐도 3DS에는 마리와 카트, 별의 커비 등 약 70여 가지 게임이 설치되어 취향에 맞게 골라즐길 수도 있죠. 이 외에도 찜질방 내 오락실이 마련되어 추억의 게임을 즐기며 이색적인 힐링 타임을 보낼 수 있습니다.


Info.


스파 인 가든파이브
장소: 서울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툴
문의: 02-404-2700

바로가기


지금까지 이색적인 찜질을 경험할 수 있는 찜질방 핫플레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찬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소중한 사람과 따뜻하고 포근한 찜질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