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시작! PARADISECITY FESTIVAL

2018. 9. 20.

본문


바로 내일이죠! 9월 21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모든 이를 열광케 할 대규모 페스티벌이 시작됩니다. 이름하여 <PARADISECITY FESTIVAL>.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시설 개장을 기념하는 파티로, 풀파티를 비롯한 힙합&케이팝 공연, 디제잉 등 다채로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NEW PLACE를 배경으로 펼쳐질 역대급 페스티벌! 그 열광의 현장을 미리 만나 볼까요?



ㅣCIMER DAY&NIGHT POOL PARTY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에 유럽 감성이 더해진 유니크 앤 힐링 스파, 씨메르에서는 ‘CIMER DAY&NIGHT POOL PARTY’가 펼쳐집니다.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데이 타임 풀파티는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더불어 릴렉스한 사운드의 DJ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인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씨메르 야외 풀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호텔 객실&씨메르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Info.


DAY TIME POOL PARTY
시간: 11:00~19:00
연령: 호텔 객실&씨메르 이용객 전 연령층
※만 10세 이하 입장 불가



어둠이 지기 시작하는 오후 7시부터는 성인들만을 위한 진정한 풀파티의 막이 오릅니다. 파티 장소는 씨메르의 힙한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워터 플라자!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한껏 흥에 빠져들 수 있는 실내 공간이지요. 씨메르의 나이트 타임 풀파티는 오후 11시까지 쉼 없이 이어질 예정인데요. 달콤 쌉쌀한 칵테일과 라이브 공연, 경쾌한 리듬의 디제잉에 이르기까지! 열광의 파티를 위한 모든 요소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답니다.


Info.


NIGHT TIME POOL PARTY
시간: 19:00~23:00
연령: 20~30대 성인 남, 녀
※미성년자 입장 불가



ㅣHIP HOP&K-POP MASTERZ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파티의 무대가 될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시설! 크로마 스퀘어에서는 한류 스타가 참여하는 HIP HOP&K-POP MASTERZ 파티가 열립니다. 이번 <PARADISECITY FESTIVAL>의 메인 스테이지라 할 수 있는 순서이지요.



<PARADISECITY FESTIVAL>의 메인 스테이지 #1에는 한국의 힙합을 대표하는 래퍼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대한민국 힙합씬을 대표하는 MC 도끼를 비롯해 양동근, 플로우식, 면도 최서현이 스웩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죠.  


Info.


HIP HOP MASTERZ
시간: 18:30~20:10
연령: 만 10세 이상



<PARADISECITY FESTIVAL>의 메인 스테이지 #2는 한류의 중심! K-POP을 대표하는 가수들의 무대로 꾸며집니다. 이특, 예성, 신동, 동해, 은혁, 려욱, 시원, 일곱 멤버가 함께하는 슈퍼주니어를 필두로 신흥 대세 아이돌 그룹 NCT 127과 소녀시대 멤버에서 DJ로 변신한 효연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Info.


K-POP MASTERZ
시간: 20:40~22:00
연령: 만 10세 이상



HIP HOP&K-POP 공연 외에도 클럽 크로마 건물 전체가 스크린이 되는 프로젝션 퍼포먼스도 놓쳐서는 안 될 볼거리인데요. 9월 21일,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 시간은 무료 공연으로! VIP 및 파라다이스시티 객실 패키지 구매 고객분들께 공연 입장권을 증정해드립니다. 


※ 유의사항
- 만 10세 이상 관람 가능
- 입장권은 당일 공연장에 마련된 티켓 부스에서 수령 후 배정된 번호에 따라 입장 가능
- 입장 대기는 17:30이며, 18:00 이후 도착 시 입장번호는 무효 처리
- 예매처(YES24) 및 파라다이스시티 객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배정된 수량은 조기 소진될 수 있음


ㅣOPEN YOUR CHROMA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파티 스폿으로 부상할 그곳! 클럽 크로마에서 펼쳐지는 ‘OPEN YOUR CHROMA’는 9월 21일 밤에 시작해 9월 22일 오전 5시까지 열광의 파티를 이어갑니다. 다양한 장르의 클러빙을 즐길 수 있는 아시아의 나이트 라이프 데스티네이션, 클럽 크로마에서의 파티 타임! 9월의 밤을 뜨겁게 장식할 파티의 라인업을 살펴볼까요?



네덜란드 출신 프로듀서 겸 DJ, AFROJACK. 그는 DJ MAG TOP 100에 항상 상위 랭크되는 빅 아티스트인데요. 그런 그가 ‘OPEN YOUR CHROMA’에 출격을 예고해 기대를 모읍니다. 이 외에도 RAIDEN, ARCH, VANDALROCK, PARALYZEIDEA 등 총 15명의 DJ가 함께할 예정! 여기에 미디어 아트 등의 퍼포먼스를 더하여 더욱 뜨겁고, 화려한 밤을 완성할 계획입니다.


Info.


OPEN YOUR CHROMA
시간: 20:00~05:00
연령: 미성년자 입장 불가



파라다이스시티가 새로운 시작을 여는 9월 21일을 단 하나의 단어로 표현한다면, ‘역대급’이라 칭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신규 시설’을 배경으로 한 역대급 페스티벌!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화려하게 장식한 이 날에 함께하셔서 파라다이스시티가 전하는 NEW FUN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