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정의 달 5월 부모님 취향저격 여행지 추천

2018. 5. 4.

본문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과의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어디로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부모님과의 여행은 항상 더 고민이 되죠.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높은 성공 확률을 자랑하는 ‘부모님 취향저격 여행지 Best 3’를 소개해드립니다. 



옛 향수를 자극하는 '군산 철길마을'


│출처: 블로거 동키76


추억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이곳은 전라북도 군산 경암동의 철길마을입니다. 폐철로를 주변으로 관광단지가 형성되었는데요. 세월의 흔적을 간직한 낡은 집들과 옛날 간식, 교복 등 추억을 되살려주는 아이템들이 곳곳에 남아있어 부모님의 향수를 자극하죠.


│출처: 인스타그래머 sunaaaaaaa97


이곳에서는 부모님의 학창시절 추억도 소환할 수 있는데요. 옛날 교복 체험을 통해 몇 십 년 전, 꿈 많았던 그때 그 시절을 회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성인 남녀는 물론 아동 교복도 대여할 수 있으니, 온 가족이 함께 옛날 교복을 입고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Info.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
주소: 전북 군산시 경촌4길 14



자연을 좋아하는 부모님을 위한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출처: 블로거 나로


부모님 연세가 되면 등산, 화초 키우기, 텃밭 가꾸기 등 점점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전라남도 담양의 ‘메타세쿼이아길’은 자연을 사랑하는 부모님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출처: 블로거 나로


이곳은 1974년 가로수 조성 사업으로 3~4년생 메타세쿼이아 묘목을 심은 것이 현재의 울창한 가로수길이 되었는데요. 평균 높이 30미터, 수령 40년이 넘은 나무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는 이색적인 풍경으로 각종 영화, 드라마 촬영지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5월에는 울창한 초록빛 잎들이 봄 내음을 한껏 뿜어내는데요. 부모님과 함께 손을 잡고 초록빛 길을 걸어보시길 바랍니다. 


Info.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주소: 전남 담양군 담양읍 학동리 578-4



피로 회복 힐링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평소 쌓였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몸 전체를 마사지해주는 릴랙스라이딩, 목과 어깨를 풀어주는 바샤월 등 12가지 다양한  마사지 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천연 온천수로 온몸 구석구석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를 추천하는데요. 까만 밤하늘 아래 은은한 조명을 배경으로 부모님과 진솔한 속 마음을 나누며 잊지 못할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나이트 스파는 금, 토, 일, 공휴일 그리고 공휴일 전날에만 운영되고 있으니, 방문 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바로가기


지금까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의 취향을 저격하는 여행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백 마디 말보다 한 번의 실천이 중요하다는 말처럼, 이번 주말에는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