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완연한 봄이 찾아온 부산에는 봄꽃의 향연이 시작됐습니다. 연분홍 벚꽃부터 노란 유채꽃까지 형형색색 꽃들은 눈과 마음까지 매혹 시키는데요. 꽃과 함께 봄 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부산 봄꽃 명소’를 소개합니다. 



야경과 함께 즐기는 벚꽃 ‘온천천 시민공원’


출처: 블로장블리


서울에 한강공원이 있다면 부산에는 온천천 시민공원이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찾기 좋은 부산의 대표적인 벚꽃 데이트 명소인데요. 강변을 따라 650여 그루의 왕벚나무가 줄지어 있어, 만개한 벚꽃길을 걸으며 봄의 정취를 한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블로거 송짱


온천천 시민공원은 부산 동래구, 연제구 등 여러 지역에 걸쳐있는 도심 속 생태하천인데요. 특히 밤이 되면 도심의 화려한 불빛을 받아 색다른 벚꽃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날씨 좋은 밤에는 강변에 앉아 벚꽃 야경을 즐기거나, 온천천 시민공원 옆 카페거리에서 커피를 마시며 연인과의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Info.


온천천 시민공원
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노란 유채꽃과 함께 인생샷 득템 ‘대저생태공원’


출처: 블로거 테리아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단지는 약 76만㎡로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봄이 되면 끝없이 펼쳐진 노란 유채꽃의 환상적인 풍경이 감탄을 자아내는데요. 유채꽃 사이로 조성된 산책로를 따라 걷기만 해도 기분 좋은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블로거 달샘


또한 유채꽃 단지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예쁜 꽃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도 있는데요. 가장 유명한 포토존은 대저생태공원 내 커다란 하트 모양의 유채꽃길입니다. 노란 하트가 가득찬 듯한 모습에 커플들에게 특히 인기 만점인데요. 공원 옆 구포대교 위에 올라가면 하트모양의 유채 꽃길은 물론 광활한 유치꽃 단지를 한컷에 담을 수 있습니다. 


Info.


대저생태공원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1동 2314-11 

문의: 051-971-6011



벚꽃 엔딩 후 피어나는 색다른 벚꽃 ‘유엔기념공원’ 


출처: 블로거 쑤기


봄과 함께 찾아오는 벚꽃은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짧아 늘 아쉬운데요. 벚꽃이 진 후에 피어나는 색다른 벚꽃이 있습니다. 부산 남구에 위치한 유엔기념공원에서 감상할 수 있는 ‘왕겹벚꽃’인데요. 왕겹벚꽃은 4월 중순, 초봄의 벚꽃이 질 때쯤 꽃망울을 터뜨리기 때문에 늦은 봄까지도 벚꽃 구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블로거 쑤기


유엔기념공원에는 내부 산책로를 따라 왕겹벚꽃길이 이어져 있는데요. 그 아래로는 푸르른 잔디가 펼쳐져 있어 봄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벚꽃엔딩을 맞을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혹은 벚꽃 시즌을 놓쳤다면 유엔공원에서 색다른 매력을 가진 왕겹벚꽃과 함께 꽃구경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Info.


유엔기념공원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유엔평화로 93(대연동) 

문의: 051-625-0625



봄꽃 향기 듬뿍 담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해운대의 핫플레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가장 먼저 봄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은 ‘오션스파 씨메르’입니다. 따뜻한 온천 안에서 푸른 하늘과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훌쩍 다가온 봄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씨메르에서는 봄을 맞아 벚꽃, 히아신스, 튤립, 수선화의 4가지 봄꽃 테마 Bath를 제공하고 있어 봄꽃 향기를 듬뿍 담은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블로거 달샘


또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4월 9일(월)부터 30일(월)까지 수요일, 금요일 한정으로 ‘낙동강 유채꽃 투어’도 운영할 예정인데요. 부산의 인기 관광 스팟인 마린시티, 광안대교, 수정터널 등과 함께 앞서 소개한 대저생태공원의 유채꽃밭과 유엔기념공원의 왕겹벚꽃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씨메르에서 즐기는 봄꽃 스파와 자전거를 타고 유채꽃 사이를 누비며 봄바람을 맞는 여유, 봄맞이 힐링 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문의: 051-749-2358

바로가기


화사한 꽃과 함께 봄기운을 200% 느낄 수 있는 부산의 봄꽃 명소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바다와 낭만이 함께하는 부산으로 봄꽃 여행 어떠신가요? 

  1. 휴식같은 친구 2018.04.06 17: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저생태공원의 유채꽃이 너무 예쁘네요.
    예전엔 없었는데 새로 꽃밭을 조성했나 봅니다.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4.06 18: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휴식같은 친구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단지는 봄나들이 장소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유채꽃 단지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니, 나중에 시간 되실 때 방문하셔서 예쁜 유채꽃과 함께 좋은 추억 남기시길 바랍니다 :)

  2. 욜로리아 2018.04.06 20: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산에 예쁜 꽃 나들이 되겠네요~~^^
    꽃구경과 먹방 여행 부산가고 싶네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4.09 13: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욜로리아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완연한 봄이 찾아온 부산에는 봄꽃이 예쁘게 피었는데요. 부산으로 여행 가셔서 맛있는 것도 드시고 예쁜 꽃들도 함께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3. 평강줌마 2018.04.08 18: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머! 부산의 봄꽃이 너무 예쁘네요. 보면서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4.09 13: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평강줌마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부산은 지금 예쁜 봄꽃이 한창인데요. 봄이 가기 전에 시간 되실 때 부산으로 봄꽃 여행 떠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