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유난히 춥고도 길었던 올해 겨울.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추위도 어느덧 한풀 꺾이고, 조금씩 봄기운이 감돌기 시작한 요즘입니다. 이렇게 날이 풀리고 나니,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왁자지껄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데요. 살랑이는 봄기운을 따라서 여자들만의 리프레시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꿈같은 휴식을 선사하는 스파와 달콤한 디저트까지. 여심을 사로잡는 모든 것이 준비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말이죠.



지친 몸과 마음에 주는 선물, <The Spa at Paradise> 패키지


리프레시 여행은 ‘피로한 상태에서 벗어나 생기를 되찾는 여행’을 말합니다. 그리고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이에 딱 들어맞는 패키지가 기다리고 있지요. 이름하여 <The Spa at Paradise>. 짐작하셨겠지만, <The Spa at Paradise>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시설인 ‘The Spa at Paradise’에서 따온 이름으로, ‘스파 프로그램’이 메인 혜택으로 제공됩니다. 여기에 파라다이스 크레딧,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더해져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리프레시 여행’을 완성해준답니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프로그램 (택1)


가장 먼저 메인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파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스파 프로그램은 1인 / 2인(페이셜or바디케어) 이렇게 2가지 옵션으로 나뉘는데요. 아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힐링타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1인 프로그램: LYA Natural Healing Facial (1인/100분)

‘LYA Natural Healing Facial’은 생기를 잃어버린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페이셜 프로그램입니다. 천연성분의 건강함이 담긴 순식물성 제품을 사용하여 더욱 믿음이 가지요. 겨우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줄 LYA 뷰티레시피. 관리가 끝난 후에는 한결 부드럽고 건강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인 프로그램:  Aroma Ritual (Prone Position / Cherry Blossom 중 선택)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먼저 만나볼 ‘Prone Position’은 뭉치기 쉬운 등과 후면 다리를 집중 관리하여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 프로그램으로,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코스랍니다. 
다음으로 ‘Cherry Blossom’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페이셜 케어인데요. 자외선과 외부환경으로 스트레스받은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여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가 맞는 건강한 피부로의 회복을 돕습니다.

* 5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1객실)


<The Spa at Paradise>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5만 파라다이스 크레딧도 제공합니다. 체크인 시 객실 카드 키에 적립해드리는 형태로, 한도 내에서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지요.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꾸, 라운지파라다이스, 루빅, 가든카페, 수영장, 사우나 등 선택지도 다양하여 맞춤형 일정을 설계할 수 있다는 사실. ‘온더플레이에서의 조식’을 즐길 것인가 아니면 ‘라운지파라다이스에서 여유로운 티타임’을 누릴 것인가! <The Spa at Paradise>가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받는 순간, 분명 행복한 고민을 시작하게 될 거예요.


Info.


파라다이스 크레딧
1크레딧=1원
※ 일부 영업장 사용 불가


* 실내 사우나 / 실내외 수영장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 피트니스 이용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에서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빠지면 섭섭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면모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니 말이죠. 자쿠지탕, 건/습식 사우나 등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시설을 완비한 사우나를 비롯해 겨울 수영의 묘미를 일깨워줄 실내외 수영장, 여기에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이용까지! 이 모든 것을 즐기기엔 하루가 부족할 지경인데요. 부대시설 모두가 ‘혼자’보다는 함께할 때 즐거움이 더해지기에 ‘친구’와의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Info.


<The Spa at Paradise>
투숙기간 2월1일~12월30일 
가격 확인하기

※전화예약 전용 상품 032-729-2000



가든카페 디저트 메뉴


‘밥’배와 ‘디저트’배가 따로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자들의 ‘디저트’ 사랑은 대단합니다. 특히 ‘케이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데요. 베이커리라 이름 붙여도 손색없을 만큼 훌륭한 케이크 맛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의 디저트도 만나보세요.


*블랙포레스트
겹겹이 쌓은 초콜릿 시폰 시트의 층 사이를 생크림과 다크 체리로 채워 만든 블랙포레스트. 겉면을 감싼 다크 초콜릿과 시트 사이사이에 숨겨진 다크 체리가 환상의 조화를 이뤄 깊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합니다.

*크림치즈케이크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크림치즈케이크는 가든카페에서도 손꼽히는 메뉴입니다. 바삭한 초코 크럼블과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어우러짐이 일품이지요.

*제주 당근 케이크
이름에서부터 신선함이 느껴지는 제주 당근 케이크는 제주산 당근으로 만든 시트를 사용합니다. 여기에 크림치즈와 시나몬 파우더를 더해 건강한 달콤함을 완성했답니다. 

*계절 과일 케이크
제철 맞은 과일을 사용하는 ‘계절 과일 케이크’는 달콤함과 상큼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케이크로, 계절 따라 바뀌는 데코레이션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생크림 케이크
기본 중의 기본인 생크림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스폰지 시트와 보드라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듯한 식감을 전합니다.


활기찬 에너지를 충전하는 ‘리프레시 여행’.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프로그램이 포함된 <The Spa at Paradise>는 ‘리프레시 여행’을 위한 최적의 선택입니다. 달콤 에너지 충전소 가든카페에서의 디저트 타임까지 어우러진다면 더없이 완벽하겠죠? 맹추위가 지나고 조금씩 봄의 발자국 소리가 들려오는 지금, 파라다이스시티로 발길을 옮겨 보세요. 봄기운 장전! 이른 봄이 완연한 파라다이스시티가 여자들만의 리프레시 여행은 물론, 가족, 연인과의 리프레시 여행을 완성해 드리겠습니다. 


  1. 신기한별 2018.03.06 12: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이 많이 비치되어 있네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3.07 09: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신기한별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여심을 사로잡는 스파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2. 휴식같은 친구 2018.03.06 15: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파하면서 맛있는걸 먹는재미, 여성들이 진짜 좋아하겠습니다.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3.07 09: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휴식같은 친구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스파는 물론이고 맛있는 맛있는 디저트 또한 즐기실 수 있는데요. 이러한 점이 여심을 사로잡는 것 같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3. 영성블 2018.03.06 17: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엄청 가고 싶네요 :) ㅎㅎ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3.07 09: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영성블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여심을 사로잡는 스파와 디저트가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나중에 기회 되실 때 한번 방문하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

  4. luvholic 2018.03.06 21: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마나 친구와 함께 가고싶은 프로그램이네요! 제대로 힐링될 것 같아요 ㅎㅎ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3.07 09: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uvholic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추위가 한풀 꺾이고 봄기운이 조금씩 감돌기 시작한 요즘, 여자들만의 리프레시 여행을 떠나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파라다이스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

  5. 에스델 ♥ 2018.03.07 09: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자들만의 리프레시 여행을
    계획해봐야겠습니다.^^
    가든카페 디저트 메뉴가 맛있어보입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3.07 09: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에스델 ♥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카페의 케이크는 베이커리라 이름 붙여도 손색없을 만큼 훌륭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에스델 ♥님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시고, 앞으로도 파라다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6. _Chemie_ 2018.03.09 00: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친구와 둘이 가도 좋겠지만, 저는 엄마랑 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좋은 패키지네요!XD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3.12 18: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_Chemie_ 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_Chemie_님 말씀대로 친구와도 좋지만, 어머니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로 여자들만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