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황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이브 뮤직바’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마음까지 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음악과 흥을 북돋아 줄 알코올, 그리고 멋진 분위기까지. 오감을 만족시켜 줄 라이브 뮤직바 3곳을 소개합니다. 



오직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감동 ‘루빅(RUBIK)’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뮤직 라운지 ‘루빅’은 얼마 전 결혼에 골인한 태양과 민효린의 애프터파티 장소로 알려져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곳은 파라다이스시티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공간별 차별화된 컨셉으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특히 2층과 3층에는 국내 유일의 로얄살루트(Royal Salute) 라운지와 페리에주애(Perrier-Jouet)샴페인 전용 라운지가 마련되어 국내 어디에서도 즐길 수 없는 경험을 할 수 있죠.



루빅은 고품격 라이브 뮤직바답게 최고 수준의 음향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브라이언 맥나이트와 전인권 등 최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이 펼쳐지기도 했죠. 재즈 밴드, DJ, 라이브 아티스트 등 시간대별로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매주 목, 금 토요일마다 실력파 뮤지션들의 공연이 이어집니다. 3월에는 ‘쿠마파크(KUMA PARK)’, ‘링다 플로레스타(Linda Floresta)’, ‘업댓브라운(UPThatBrown)’, ‘안코드(Aancod) 밴드’ 등의 공연이 루빅에서 펼쳐질 예정인데요.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과 함께 특별한 저녁을 보내고 싶다면, 방문 전 공연 일정을 확인해 보세요.


Info.


루빅(RUBIK)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길 186 1층

문의: 032-729-2209



와인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재즈의 선율 ‘뱅가(vin·ga)


출처: 인스타그래머 mi_breeze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와인 바 ‘뱅가’는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무려 700여 종의 와인 셀렉션을 갖추고 있는데요.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가 선정한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Best Of Award Of Excellence)’를 7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mi_breeze


뱅가의 내부는 와인 저장고인 ‘카브(Cave)’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마치 거대한 와인 창고 속에 있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이 특별한 공간에서 매일 저녁 피아니스트와 재즈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집니다. 로맨틱한 재즈의 선율이 와인의 풍미까지 더해주는데요. 다양한 가격대의 코스요리까지 준비되어 있어 낭만적인 데이트를 꿈꾸는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Info.


뱅가(vin·ga)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6 

문의: 02-516-1761



고전 영화 속의 한 장면처럼 ‘겟 올라잇(Get All Right)’ 


출처: 블로거 Juli03


라운지 바 ‘겟 올라잇’은 최근 SNS를 통해 젊은 층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입니다. 1940년대 뉴올리언스 재즈클럽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공간은 마치 옛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데요. 감성을 자극하는 내부 인테리어와 시그니처 칵테일, 귀를 울리는 풍성한 음악까지 이곳의 분위기는 항상 자유롭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출처: 블로거 Juli03


겟 올라잇에서는 매일 저녁 10시부터 흥겨운 공연이 진행됩니다. 재즈, 탭댄스, 바텐딩, 마술 등 여러 분야의 퍼포먼스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 음악은 디스코부터 스윙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어, 연인은 물론 친구들과 여러 명이 함께 하기에도 좋습니다.


Info.


겟올라잇(Get All Right)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7길 18 

문의: 02-547-0895


최근 떠오르고 있는 인기 라이브 뮤직바 3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분위기도 매력도 서로 달라 고르는 재미가 있죠. 이번 주말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화려한 밤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뮤직바를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